UPDATED. 2024-04-26 18:57 (금)

밀크·OK캐쉬백 '래키 NFT 이벤트' 1만명 몰려… 2시간만에 조기 마감
상태바
밀크·OK캐쉬백 '래키 NFT 이벤트' 1만명 몰려… 2시간만에 조기 마감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6.15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를 운영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SK플래닛과 공동 진행한 ‘밀크-로드투리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오픈 2시간만에 조기마감됐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3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밀크-로드투리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당초 이달 말인 30일까지 예정됐으나, 이용자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조기에 마감되는 성과를 거뒀다.

‘로드 투 리치’는 대체불가능토큰(NFT) 기반의 OK캐쉬백 다이나믹 멤버십 서비스로, 사용자 개인의 생활 방식과 취향에 따라 혜택을 직접 설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들은 캐릭터 NFT인 ‘래키’를 부여받아 각종 퀴즈와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밀크(MiL.k)’는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으로, 약 140만명의 밀크 이용자들은 다양한 분야의 기업 마일리지 포인트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웹 3.0에 친화적이고 이해도가 높은 이용자들의 특성이 래키 NFT에 대한 뜨거운 반응으로 이어진 것으로 파악된다.

밀크파트너스와 SK플래닛은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꾸준하게 다양한 분야에서 전방위적인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특히 연내 밀크-OK캐쉬백 간 포인트 연동 및 교환 서비스를 오픈해 포인트 활용성과 이용 가치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SK플래닛과 처음 함께한 공동 마케팅에 보내준 많은 관심과 응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양사가 윈윈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공고히 해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해 낼 것”이라고 말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