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OK캐쉬백 포인트로 가상자산 산다"… 코빗, SK플래닛과 서비스 출시
상태바
"OK캐쉬백 포인트로 가상자산 산다"… 코빗, SK플래닛과 서비스 출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3.04.27 10: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SK플래닛과의 제휴를 통해 시럽 연동 서비스를 출시했다. (코빗 자료 제공)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SK플래닛과의 제휴를 통해 시럽 연동 서비스를 출시했다. (코빗 자료 제공)

[블록체인투데이 디지털뉴스팀] 뉴스1에 따르면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SK플래닛의 자산 관리 플랫폼 서비스인 '시럽(Syrup)'과 연동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연동으로 시럽 이용 고객은 보유한 OK캐쉬백 포인트를 코빗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하는데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코빗에 따르면 시럽 고객 중 코빗의 계좌와 연동이 완료된 고객이라면 별도 원화 입금이 없어도 자신이 가지고 있는 OK캐쉬백 포인트를 코빗에서 원화(KRW) 포인트로 전환해 즉시 가상자산 거래를 할 수 있다.

단, 고객이 유상으로 충전한 OK캐쉬백 포인트는 코빗 원화 포인트로 전환할 수 없으며 고객이 각종 소비생활에서 취득한 적립 포인트만 1일 전환 가능 한도 내에서 코빗 원화 포인트로 전환 가능하다. 또한 코빗은 시럽에 가상자산 조회 및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코빗은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 사은 행사도 연다. 우선 시럽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코빗에서 회원가입, 고객 확인, 계좌 연동까지 완료한 고객 중 누적 거래액에 따라 최대 50만원 상당의 리플(XRP)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OK캐쉬백 포인트를 코빗에서 원화 포인트로 전환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3만 원화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코빗은 시럽과의 연동으로 그간 자산 관리 플랫폼이 제공해 왔던 가상자산 단순 조회 기능을 뛰어넘어 마일리지 포인트를 전환해 자연스럽게 가상자산 투자로 이어지도록 한 것이 고무적"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핀테크와 블록체인을 결합한 가상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