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2 17:10 (금)
송민호 부캐 '오님', 반려조 모티브 NFT 출시한다… 27일까지 예약
상태바
송민호 부캐 '오님', 반려조 모티브 NFT 출시한다… 27일까지 예약
  • 편집팀
  • 승인 2022.11.24 16: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가수 송민호씨가 활동명 OHNIM으로 대체 불가능 토큰(NFT)을 발행한다. (멋쟁이사자처럼 제공)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아이돌 그룹 위너의 가수 송민호씨가 '오님'(OHNIM, 작가명)으로 첫 개인전을 개최하는 동시에 대체 불가능 토큰(NFT)을 발행한다.

뉴스1에 따르면 디지털 교육 업체이자 WEB3 전문 기업 '멋쟁이사자처럼'은 24일 아티스트 OHNIM의 반려조 '치피'를 모티브로 한 디지털 아트를 NFT 형태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치피'는 아티스트 OHNIM을 세계로 인도하는 길잡이로서의 반려조를 상징하며, NFT거래소 'KONKRIT'에서 예약할 수 있다. 사전 판매 수량은 500개이며, 구매자 중 상위 보유자 5명에게는 2023년 1월경 실물 아트피스가 제공된다.

아울러 상위 보유자 20명과 구매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OHNIM 개인전시회(12월19일)의 진행 및 가이드 역할이 부여되며, 아티스트와의 일대일 사진촬영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치피 NFT 소각 시 '치피 실물 액자'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치피 NFT를 지속적으로 보유할 시 세계관에 맞는 추가 아트 프로젝트가 에어드랍(무료 배분)될 예정이다.

사전 판매 기간은 오는 27일까지이며, 12월1일(목) 오후 9시부터는 총 4450개의 NFT 물량을 계좌이체 또는 이더리움(ETH)으로 구매 가능하다.
 

아이돌 가수 송민호씨가 활동명 OHNIM으로 대체 불가능 토큰(NFT)을 발행한다. 사진은 발행 예정인 NFT '치피'의 이미지. (멋쟁이사자처럼 제공)

이번 치피 NFT 발행(민팅) 프로젝트를 총괄하는 이지훈 모던라이언 디렉터는 "OHNIM이라는 촉망받는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홀더(작품소유자)는 작품세계를 NFT로 구현하고 제공받을 수 있게 될 것"이라며 "KONKRIT에서는 지갑 없이 계좌이체만으로 거래가 가능하고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OHNIM의 개인전은 12월16일부터 2023년 1월15일까지 서울 성동구에서 열릴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