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멀티체인 KiKi Finance, 1억 달러 TVL 달성
상태바
멀티체인 KiKi Finance, 1억 달러 TVL 달성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3.25 17: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산업에는 코인 투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금 서비스가 있다. 투자보다 낮은 리스크로 예금 시기에 따라 이자를 받는 스테이킹 서비스는 국내외 거래소는 물론 다양한 형태로 제공된다.

이 가운데 스테이킹 프로젝트, 마이닝 풀, 투자 기관 및 영향력 있는 클라이언트 등 풍부한 경험을 가진 'KiKi Finance'가 1억 달러 TVL(총 예치자산 규모)을 달성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 1월 19일 공식 런칭한 'KiKi Finance'는 멀티체인 통합을 위한 원스톱 분산형 스테이킹 플랫폼으로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편리하며 고수익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ETH2.0, Terra, SOL, AVAX 및 ATOM을 포함한 노드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50개 이상의 PoS, DPoS, Masternode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최근에 1억 달러 TVL을 달성한, 블록체인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진 팀이 수행했다.

KiKi Finance는 투자 기관인 FBG CAPITAL, NGC Ventures, Huobi Ventures, CoinSummer 및 GEEKCARTEL로부터 수백만 달러의 자금을 지원받았으며, 스마트 계약은 업계에서 잘 알려진 감사 기관인 CERTIK 및 PeckShield의 감사를 통과하여 신뢰성이 높다.

또한 KiKi Finance는 자산 보안, 편의성 및 높은 APY의 장점으로 단 두 달 만에 1억 달러를 달성했다. 초기 지원되는 스테이킹 자산에는 LUNA, AKT(Cosmos Ecological Akash Network), DOT가 있으며, 모든 수익률은 현재 최대 46%로 CEX 및 기존 온체인 스테이킹보다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