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가수 소향·바리톤 정경, ‘FANTASIA’ 콘서트 내달 8일 개최
상태바
가수 소향·바리톤 정경, ‘FANTASIA’ 콘서트 내달 8일 개최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2.03.18 14: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가수 소향과 바리톤 정경이 콘서트 ‘FANTASIA’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는 4월 8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리는 ‘FANTASIA’ 콘서트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침체된 공연계의 회복을 응원하며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는 더없이 따뜻한 위로의 시간이 될 전망이다.

이번 ‘FANTASIA’ 콘서트는 폭발적인 성량과 놀라운 가창력을 바탕으로 ‘천상의 목소리’라 불리는 가수 소향과 뉴욕 카네기홀 독창회 전석 매진 기록, 오페라와 드라마를 융합한 ‘오페라마(OPERAMA)’의 창시자, 국가 주요 행사 및 UN 국제기후변화 회의 공식 초청 독창자 등으로 널리 알려진 바리톤 정경의 콜라보 무대는 국내외 많은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다양한 음악ㆍ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놀라운 가창력을 입증해 온 소향과 글로벌 배급사인 워너뮤직이 선택한 글로벌 탑클래스의 성악가 정경의 콜라보 무대는 아이피샵과 JTN미디어가 제작을 맡았다.

이번 공연은 오랜만에 열리는 일상 속 힐링을 목표로 한 대면 콘서트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세종대학교 대양홀 전석(1400석)을 가득 메울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피샵의 엔터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안영필 이사는 “아이피샵은 이번 공연을 계기로 다양한 형태의 공연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며 음악 공연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IP를 제작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공연 주최 측 관계자는 “관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공연장 내 마스크 필수 착용, 손소독제 사용, 공연장 방역 및 소독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콘서트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R석 121,000원 S석 110,000원에 판매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