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아마추어 전문 골프레슨 커뮤니티 '에버나인티', 가상자산으로 결제한다
상태바
아마추어 전문 골프레슨 커뮤니티 '에버나인티', 가상자산으로 결제한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3.02 17: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는 오랜 세월 동안 최고급 레저 스포츠로서의 왕좌를 지키고 있다. 그러기에 쉽게 접하기 힘든 스포츠로 인식이 강했지만 이러한 골프도 스크린골프 산업의 성장으로 전국 곳곳에 다양한 골프시설이 생겨나며 골프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아마추어들을 위한 전문 골프레슨 커뮤니티 '에버나인티'를 소개한다.

이곳 ‘에버나인티’는 경기 하남시 망월동에 자리 잡고 있다. 이곳은 세상에 없던 아마추어를 위한 골프레슨 커뮤니티 골프연습장으로 철저한 맴버쉽제로 운영이 되고 있다. 또한, 회원들과 임직원들 모두 상호 간의 존중과 예의를 기본 바탕으로 하여 검증된 커뮤니티를 만들어나가고 있다.

4.5m의 넓은 타석 간격으로 마음 편히 스윙연습을 할 수 있음은 물론 거울모드, 임펙트 데이터등을 통해 정확한 샷을 분석하는 SDR 장비도 이용할 수 있다. 

이곳 '에버나인티'는 맴버쉽, 1:1 맞춤레슨 등으로 회원의 문제점과 개선점들을 날카롭고 정확하게 분석하여 피드백하고 이러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레슨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지기에 많은 회원이 만족하고 이용을 하고 있다. 

현재 오픈 이벤트로 2022년 3월 1개월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기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예약문의 번호로 문의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골프연습 외 시간에는 마음 편히 한가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방문 시 주차가 쉬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혼자서 연습을 하거나 전문적인 1:1 맞춤레슨이 필요한 경우 망설이지 말고 이곳 '에버나인티'로 문의하여 편리하고 쾌적한 골프 라이프를 즐겨보길 추천한다.

골프인구 중 가상자산 소유자들의 편리한 결제를 위해 국내 4대 거래소에 있는 코인으로 결제 가능 하다고 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