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체이너스 "P2E 기반 게임·전투 여정으로 '제국'을 건설하라"
상태바
체이너스 "P2E 기반 게임·전투 여정으로 '제국'을 건설하라"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2.01.26 17: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바타 스타일의 NFT 프로젝트가 지배하는 것처럼 보이는 가상 세계에서 체이너스(Chainers) 컬렉션은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디지털 자산은 훌륭한 PFP 사진을 만들 뿐만 아니라 체이너스 메타버스 내에서 성장할 수도 있다.

체이너스 생태계에서는 플레이 투(P2E) 적립 메커니즘에서 게임 및 전투에 이르기까지, 여정을 통해 강력한 제국을 개발할 수 있다.


◆체인너스 NFT 컬렉션이란?
체인너스 NFT 컬렉션은 111,111개의 NFT 픽셀 아바타로 구성되어 있다. 멋진 디자인 외에도 디지털 자산은 보유자가 흥미진진한 기회로 가득 찬 메타버스인 체이너스에서 자신의 제국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체인버스'의 성장은 새로운 NFT 프로젝트의 핵심 목표이다. NFT 보유자는 이 메타버스 안에서 주변을 탐험하고, 다른 사용자를 만나고, 보상을 받고, NFT 아바타를 발전시킬 수도 있다. NFT가 진화할수록 거래와 번식 모두에 더 가치가 있다.

또한 모든 보유자는 게임 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NFT를 소유하지 않아도 체이너스 메타버스를 탐색하고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 메카닉 설명
본질적으로 플레이어는 체이너스 메타버스 내에서 자신의 공간을 구매하고 소유할 수 있다. 다른 플레이어가 자신의 공간을 방문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유저는 다른 플레이어들의 활동에 따라 토큰을 받게 된다. 자신의 공간이 더욱 활성화될수록 보상 또한 높아진다.

이와 함께 토지 소유자는 박물관, NFT 전시회를 만들고 주변을 장식할 수도 있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들에게 토큰을 받고 땅을 대여해줄 수도 있다. 

토지를 가상 위치로 바꾸려면 다양한 아이템이 필요하다. 각 아이템은 공간, 대지, 아바타 및 그 사이의 모든 것을 판매하고 거래할 수 있는 전용 체이너스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할 수 있다.

체이너스 NFT 보유자는 이러한 모든 특전을 제한없이 즐길 수 있다. NFT가 없는 플레이어는 메인 공간을 탐험하고, 장식을 만들고,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고,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다. 또한 무료 플레이어를 위해 독점적으로 생성된 보상 풀이 있으며 토큰의 양이 제한되어 있다. 이러한 자산은 가장 성공적인 플레이어에게 균등하게 분배된다.

체이너스 메타버스의 가능성을 즐기려면 공식 웹 사이트에서 대기자 명단에 가입해야 한다. 또한 프로젝트의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텔레그램(Telegram) 페이지를 통해 최신 공지 사항, 경품 등을 계속 확인할 수 있다. 커뮤니티의 중요한 일원이 되려면 체이너스 NFT Discord 채널에 가입하면 도움이 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