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이더리움 블록, 마이이더월렛서 NFT로 발행할 수 있다
상태바
이더리움 블록, 마이이더월렛서 NFT로 발행할 수 있다
  • 박요한 기자
  • 승인 2021.11.15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박요한 기자] 이더리움 월렛 서비스 마이이더월렛(MEW)은 지난 11일(현지 시각)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개별 블록을 토큰화하는 'ETH 블록'이라는 최초의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컬렉션을 출시했다.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ETH 블록과 관련된 고유한 이미지는 블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생성된다. 이러한 NFT는 마이이더월렛 웹 사이트를 통해 MEW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다.

회사에 따르면 이미 많은 블록이 생성되었다고 한다. 주요 이정표, 포크 및 블록체인 업데이트와 같은 이더리움 역사를 대표하는 13개의 ETH블록이 한 달 동안 경매에 붙여졌으며 수익금은 스키드로우 하우징 트러스트(Skid Row Housing Trust), 위키피디아, 코딩하는 소녀들(Girls Who Code) 및 NPR과 같은 단체에 기부된다.

MEW의 CEO인 코살라 헤마찬드라(Kosala Hemachandra)는 코인텔레그래프에 "마이이더월렛는 NFT를 가져와서 새로운 사용자와 경험 많은 사용자가 신뢰할 수 있는 환경에서 이더리움의 새로운 방법을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역사를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프로젝트가 이더리움 블록체인이 제공해야 하는 모든 것에 대한 완전한 접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현재 대부분의 NFT 시장이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있어서, 이더리움 사용자가 블록체인의 고유한 부분을 민트화하고 소유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모든 기술 수준의 사용자를 참여시키는 것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더리움 블록 소유의 가치 원천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묻는 질문에 그는 "이더리움 블록의 놀라운 점은 감상적이고 의미 있고 교육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사용자는 원하는 방식으로 이더리움 블록을 제어할 수 있으며, 원하는 방식으로 공유하고 블록체인을 창조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