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8 17:57 (수)
Qredo 토큰, AscendEX 거래소 상장
상태바
Qredo 토큰, AscendEX 거래소 상장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1.11.04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암호화폐 거래서 어센덱스(AscendEX)는 지난 2일 오후 1시에 거래 쌍 QRDO/USDT에 따라 QRDO 토큰을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

Qredo는 블록체인 경제에 유동성과 자본 효율성을 제공하기 위한 근본적인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그들은 최초의 분산형 신뢰할 수 없는 다자간 계산(MPC) 관리 네트워크를 개척했다. 이러한 발전으로 분산 보관, 네이티브 크로스 체인 스왑 및 크로스 플랫폼 유동성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 네트워크는 기존의 금융 회사들이 DeFi 공간에 진입할 때 직면하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그것의 DAO와 커뮤니티의 지원으로 그것의 능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개방형 프로토콜을 제공한다. 이 프로젝트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거버넌스 계층과 함께 계층 2/계층 3 분산형 아키텍처를 제공하여 디지털 자산 관리자의 채택을 장려하거나 동급 최고의 디지털 자산 보관을 원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자에게 편리한 자가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네트워크는 디지털 자산 중앙 관리인의 비즈니스 모델에 위협이 되지 않지만, 세계가 분산형 인프라로 확장됨에 따라 중앙 관리자들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관련성을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러한 중앙 집중식 관리자들은 기존 인프라를 사용하여 고객의 활동을 지원할 수 있으며, 관리자 승인 트랜잭션을 생성하고 맞춤형 프로그램 가능한 컴플라이언스 및 거버넌스 흐름을 제공한다. 

Qredo의 개발자 팀은 '네트워크는 금고'라는 디자인 정신을 염두에 두고 구축한다. 프로토콜은 소유 정보를 중앙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지 않고 분산형 원장에 자산 소유 권한을 선언한다. 분산형 원장은 분명히 데이터 내구성과 불변성을 제공할 수 있다.

QRDO는 네트워크의 유틸리티이자 거버넌스 토큰이다. 그것은 "사용자 중심적"으로 설계되었으며 네트워크 효과를 구축하고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모든 네트워크 참가자들에게 경제적으로 유리한 인센티브 구조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이 설계는 검증자, 유동성 제공자, 거래자 및 보관 사용자를 포함하여 각 참여자에게 필요한 인센티브를 고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