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8 17:57 (수)
아이덱소(Idexo), 어센덱스 거래소에 IDO 상장
상태바
아이덱소(Idexo), 어센덱스 거래소에 IDO 상장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1.10.22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어센덱스(AscendEX)는 10월 21일 오후 1시(UTC) 거래처 IDO/USDT로 아오덱스(Idexo) IDO 토큰(IDO)을 상장한다고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AscendEX와 IDO 팀은 상장을 기념해 10월 22일 오전 1시부터 2021년 10월 29일 오전 12시까지 여러가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IDO를 입금하고 거래함으로써 4만 USDT 상당의 IDO 풀링 보상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블록체인 기능을 활용하는 프로젝트를 위한 간소화된 기술 및 커뮤니티 개발 경험인 아이덱소는 개발자에게 산업 중단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UX-first와 블록체인 두 번째 이념을 통해, Idexo의 도구 및 제품은 잘 문서화된 짧은 코드 스니펫을 이용한 애플리케이션 기능을 구축하기 위해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 개발자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Idexo는 사용자에게 안정적인 구매력을 제공하는 간단한 Compute Credit 모델도 제공한다. 개발자와 사용자를 위해 프로세스를 최대한 단순하게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춘 Idexo는 또한 NFT와 NFT 마켓플레이스 방법을 제품에 통합하여 급증하는 기술 영역에서 지식과 자본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센티브 메커니즘 역할을 하는 기초 IDO 토큰을 통해 아이덱소는 커뮤니티의 힘을 활용해 플랫폼이 운영되는 방식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커뮤니티 중심 개발에 대한 이러한 전략적 강조는 크리에이터, 개발자, 기업가들이 Idexo 플랫폼을 넘어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힘을 부여한다. IDO 토큰은 중앙집권형, 탈중앙화형, 하이브리드형 모델로 운영되며 최근 새롭게 발견된 스테이킹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기능을 오픈하고 있다.

Idexo 생태계에서 보상을 얻기 위해 사용자는 현재 서로 다른 두 종류의 토큰 스테이킹 계약에 IDO 토큰을 걸 수 있다. 그렇게 하는 대가로, Stakers는 토큰을 받을 것이고, 차례로, 그 토큰들에 대한 보상을 얻을 수 있고 Staking 과정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스테이킹 계약의 첫 번째 유형은 단순히 프로젝트의 일반적인 방향에 IDO 토큰을 스테이킹하는 것을 포함한다. 컴퓨팅 크레딧과 컴퓨팅 크레딧 및 트랜잭션 인프라를 활용하는 제품 판매에서 발생하는 모든 영업 이익의 일부가 이 풀로 흘러들어 월별 및 분기별로 공유된다. 그런 다음 전체 풀에서 차지하는 비율과 물론 연공서열 공식에 따라 스테이킹 참가자에게 풀을 분배한다.

두 번째 유형의 스테이킹 계약에는 방향 스테이킹이 포함되며, 참여자들은 특정 제품 또는 제품 로드맵 결정과 관련된 계약에 의존한다. 그런 다음 참가자들은 그러한 제품이나 결정이 성공적이라고 입증되면 더 높은 비율의 보상을 받고, 실패했다고 입증되면 그 반대도 마찬가지다. 이 메커니즘은 제품 로드맵과 통합을 안내할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가 성장 궤도에서 프로젝트를 지원하도록 인센티브를 부여한다.

스테이킹 외에도 IDO 토큰은 네트워크 부가가치 기준으로 계산되는 다양한 바람직한 커뮤니티 활동을 장려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러한 인센티브는 재단과 유권자들이 조직하며, 이들은 자신들이 보관한 토큰을 투표 메커니즘으로 활용해왔다. 다시 커뮤니티를 핵심으로 하여, Idexo는 플랫폼 상의 프로젝트들이 자신들만의 커뮤니티를 쉽게 구축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개발 키트를 출시했다. 이 프로세스는 Idexo 일반 스테이킹 풀에서도 추가 수율을 생성한다. 

Idexo가 플랫폼과 IDO 토큰에 구축한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의 피드백 루프는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커뮤니티 구축과 프로젝트 성공의 중요성을 예시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