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5 22:27 (토)
람다256, 메타버스 공간서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 29-30일 개최
상태바
람다256, 메타버스 공간서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 29-30일 개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1.07.19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두나무 계열사이자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의 운영사인 '람다256(Lambda 256, 대표 박재현)이 다가오는 29일(목)과 30일(금) 양일 간 메타버스 공간에서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Luniverse Metaverse Partner's Day)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람다256 관계자는 "최근 메타버스 흐름에 맞춰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를 메타버스 공간에서 진행할 계획"이라며 "루니버스의 파트너사들은 메타버스 공간 안에서 가상의 부스를 운영하며, 각각의 서비스들을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메타버스 파트너스 데이의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은 루니버스 파트너사인 디비전(Dvision)에서 맡는다. 디비전(Dvision)은 2020 온-한류 페스티벌, 보드게임콘을 비롯한 다수의 메타버스 박람회를 개발한 이력을 갖고 있으며, 자체적으로도 실시간 스트리밍 3D VR 메타버스 서비스를 개발할 정도로 높은 기술력을 보유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이번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에 디비전(Dvision)의 개발 노하우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파트너스 데이에 참여하는 파트너사는 총 7곳으로 플랫폼 개발을 맡은 디비전(Dvision)을 비롯해탐앤탐스(Tom N Toms), 직톡(Ziktalk), 퍼블리시(Publish), 셀럽(Celeb), 민코랩스(MINKOLABS), 폴체인(Pollchain) 등 블록체인 업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프로젝트들이 참여한다.

파트너사들은 중앙 컨퍼런스 룸을 통해 각각의 서비스를 소개하고 홍보하게 되며, 가상 부스에서는 파트너스 데이에 참가한 유저들과 채팅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마련된다.

특히 중앙 컨퍼런스 룸에서는 법무법인 린의 송석현 변호사의 NFT에 대한 법적의의와 이슈에 대한 특별 강연도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였던 NFT에 대한 저작권, 가상자산 규제, 증권규제 등에 대한 인사이트 또한 얻을 수 있다.

루니버스 메타버스 파트너스 데이(Luniverse Metaverse Partner's Day)는 루니버스 서비스 사이트 (luniverse.io) 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람다256은 앞으로도 루니버스 생태계를 넓히고자, 파트너스 데이를 통해 파트너사들에 홍보와 더불어 블록체인 기술 저변 확대를 위해 앞서나갈 계획이다.

hj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