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33 (금)

헤르메즈(Hermez), 어센덱스(AscendEX) 거래소 상장
상태바
헤르메즈(Hermez), 어센덱스(AscendEX) 거래소 상장
  • 김소연 기자
  • 승인 2021.03.31 13: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소연 기자]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어센덱스(구 BitMax)는 지난 29일 오후 1시(UTC) USDT/HEZ 거래 쌍으로 헤르메즈(Hermez) 네트워크 토큰 (HEZ)의 상장을 발표했다.

헤르메즈(Hermez)는 이더리움 퍼블릭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결제 및 토큰 전송을 확장 할 수있는 zk 롤업이다. 헤르메즈는 이더리움 퍼블릭 블록체인을 연산 대신 데이터 저장에 사용한다. 또한 제로 지식증명을 활용하여 오프체인 계산이 올바르게 수행되었음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온체인 증거를 첨부한다.

헤르메즈 네트워크 토큰(HEZ)은 헤르메즈 네트워크의 경제적 생명선 역할을 한다. 이들의 모델을 통해 네트워크는 사용자 거래에 대해 무허가 및 검열에 저항할 수 있다.

헤르메즈는 헤르메즈 생태계의 일괄 제작자인 조정자가 되려는 모든 사람이 다음 일괄 작성권을 얻기 위해 기꺼이 기부할 토큰 수를 입찰하는 경매를 통합한다.  헤르메즈 네트워크에서 입찰의 상당 부분이 이더리움 위에서 실행되는 프로토콜과 소셜 서비스에 기부되기 때문에 이 메커니즘을 기부 증명이라고 한다. 헤르메즈 네트워크의 목표는 네트워크에 안정성과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완전한 탈중앙화된 점진적인 경로를 따르는 것이다.

헤르메즈는 Circom이라는 새로운 회로 컴파일러 언어와 iden3 팀이 구축 한 SnarkJS 라이브러리를 사용한다. 이러한 기술은 비교적 새로운 기술이지만 Semaphore 및 Tornado Cash와 같은 다른 프로젝트에서 사용되고 있다.

2018년에 원래 비트맥스(BitMax.io)로 설립된 AscendEx는 개인 투자자와 기업 투자자를 위한 최고의 크립토 및 디지털 자산 거래소이다. 플랫폼은 현물, 선물 및 마진 거래를 제공하며, 디파이 분야의 핵심 요소들을 통합하여 사용자들을 위한 고유한 시장 구조를 조성한다. AscendEx는 모든 참여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유동성 공급원을 마련하기 위해 전통적인 시장 엄격함을 적용한 월가 베테랑 팀이 이끌고 있다.

또 헤르메즈(Hermez)는 이더리움 퍼블릭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결제 및 토큰 전송을 확장 할 수있는 zk 롤업이다. 이들의 모델을 통해 네트워크는 사용자 거래에 대해 무허가 및 검열에 저항 할 수 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이 금융에 대한 보편적인 접근 권한을 가져야 한다고 믿는다. 그들은 제로 지식기술을 기반으로 한 오픈 소스 확장성 모델을 개발하여 개인 간 결제, 차익 거래 기회를 단순화하고 비용을 줄이고 디지털 통화의 채택을 촉진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