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STO 거래소, 비트탑 오픈, 중국지사에도 동시 설립
상태바
STO 거래소, 비트탑 오픈, 중국지사에도 동시 설립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1.18 14: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5% 이상 콜드월렛 비율 준수 증권사와 은행 수준의 보안 갖춰
비트탑 거래소 개발회사 씨커스는 홍콩 STO 거래소 설립을 위해 중국 투자기업 이노엔젤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최근 증권형 토큰 공개(STO) 거래소 비트탑(Bittop)이 오픈했다. 이와 함께 중국 에도 비트탑 북경지사가 동시에 설립됐다.?
?
비트탑 거래소는 투자자와 수익을 공유하는 거래소로 보안회사 씨커스가 개발한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비트탑 거래소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자체 서버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제 표준인 ISO-27001과 국내 표준인 ISMS 인증을 모두 획득할 계획이며 거래소 보험,전산실 화재 보험 등을 갖추고 있으며 블록체인협회 회원으로 가입할 예정이다.

이어 "거래소 정보 및 고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물리적 망 분리를 실시하며 외부용 시스템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만 내부 업무용 시스템은 이를 차단하여 해커들의 침입으로부터 내부 전산시스템을 보호한다"라고 덧붙였다.?

비트탑 거래소는 95% 이상 콜드월렛 비율을 준수하며 증권사 및 은행 수준의 운영관리 및 보안을 갖추었으며 암호화폐를 대신 보관 및 관리해주는 AGS(Asset Growth system)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FROG 코인은 비트탑 거래소가 발행하는 플랫폼 코인으로 FROG 토큰 보유자는 비트탑 거래소의 거래소 수익을 일일 단위로 계산하여 배당받을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말이다. 거래소 수익 배당은 원화로 거래소 지갑에 일괄 지급한다.??

한편 비트탑 거래소 개발회사 씨커스는 홍콩 STO 거래소 설립을 위해 중국 투자기업 이노엔젤과 계약을 체결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노그룹과 비트탑은 단순 투자가 아닌, 지분교환으로 함께 가는 기업으로 업계에 알려졌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