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일상 속의 간편 결제 플랫폼 '우리들(Wooridle, WRD)'
상태바
일상 속의 간편 결제 플랫폼 '우리들(Wooridle, WRD)'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12.10 18: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들(Wooridle, WRD) 프로젝트

우리들코인의 사업비전을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의 트렌드와 발맞추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 발달에 힘입어 암호화폐 시장은 앞으로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금융, 유통, 게임, 미디어, 의료, VR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블록체인에 대한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서비스 제공을 위한 암호화폐를 개발하고 있다. 더욱이 STO 기반의 암호화폐가 제도권의 승인을 받게 되면 향후 암호화폐 사용자들은 전세계적으로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우리들코인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장점을 기반으로 하고, 블록체인 온/오프 체인을 결합하여 높은 수준의 블록체인 인프라를 구축함으로써 제3세대 블록체인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한다. 이 생태계는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자산, 화폐, 투자 및 거래 등의 전통적인 개념을 새롭게 정의하고 체계적인 탈중앙화 매커니즘을 통하여 신뢰도 높은 자산 전송과 가치교환을 실현하게 될 것이다.
 

[플랫폼 소개]

1.다각도의 서비스

우리들코인의 멀티 비트코인 플랫폼은 디지털 자산의 안전한 저장, 블록체인 비즈니스비 위한 크라우드펀딩, 자산 발행을 가능하게 하는 한편, DPOS의 슈퍼노드 의사결정 시스템에 기초하여 거래플랫폼과 전반적인 비지니스 생태계를 위한 다간도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2.기술 결합 블록체인
우리들코인은 금융공학, 빅데이터 분석, 인공지능 기술을 결합한 블록체인으로써 투자자들의 정확한 투자결정과 스마트한 블록거래를 돕는 플랫폼이다. 원스톱, 규범화 서비스를 통해서 사용자를 모으고 사용자의 자산 가치의 증식실현을 돕는다.


3.종합 애플리케이션 관리 플랫폼
우리들코인은 일반적인 개인지갑보다 탁월한 안전성과 편리성을 제공하며 조작이 쉽고 간편한 종합적인 애플리케이션 관리 플랫폼이다.


[제공 서비스]

1.어플리케이션
우리들코인(Wooridle Coin, WRD)은 간편하고 신뢰할 수 있는, 다차원적이고 지능적인 디지털 자산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이는 개인지갑, 쇼핑몰, 거래소를 통합한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으로써 안정성, 편리성, 종합성을 갖추어 블록체인 업계의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2.조경산업 연계 서비스
WRD는 전통 비즈니스와의 결합을 위하여 자생 한국 무늬종 동백과 한국 춘란 등 조경산업의 최상급 상품들을 WRD코인으로 거래할 수 있는 생태계를 준비중이다. 이를 위해 빛고을 난 연합회, 해남 복륜의 창시자 북두성농원과 MOU를 체결하였으며 향후 누구나 WRD코인으로 한국 명품 춘란과 무늬종 명품 동백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자생 무늬종 동백 및 한국 춘란 시장은 연간 약 10조 이상의 거래규모를 가진 매우 큰 시장이다.
 

3.우주테마파크
전통 비즈니스와의 두 번째 결합은 우주테마파크 관련 사업으로 최근 들어 전문화와 다양화 추세를 보이는 테마파크 중에서도 우주테마파크는 상업성에 있어서 전망이 좋은 분야이다. 관광형 도시로 개발 중인 여주에는 향후 우주선 테마파크가 들어설 것으로 보이며 우주테마파크와 파트너십을 통하여 향후 WRD코인으로 우주선 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4가지 핵심 비전]

1.일상 속의 블록체인, 일상 속의 암호화폐
우리들(Wooridle, WRD)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향한다. 이는 시중의 수많은 블록체인 플랫폼들과 다르게 전통 비즈니스와 결합하여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보다 직관적이고 실용적인 블록체인 플랫폼을 추구한다.

2.미래에 선택 가능한 인터넷 가치 전송 프로토콜
이전과 다른 새로운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축하고 블록체인 산업 전체의 사용성과 실용성을 한 단계 앞당깁니다.

3.상호통합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블록체인과 전통 비즈니스를 상호 통합한 애플리케이션 출시로 보다 나은 블록체인 기반 쇼핑 서비스를 가능하게 한다.

4.블록체인 멀티 플랫폼
Node와 Staking System 운영 기반으로 자산거래 활성화 및 시장 점유율 확보, 탄탄한 사용자층 형성, 상업 애플리케이션 출시 등을 통하여 블록체인 멀티 플랫폼으로 발전해 나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