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2 13:09 (목)
GMB, 싱가포르 대형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디지피넥스-홍콩 BW 거래소에 11일 동시 상장
상태바
GMB, 싱가포르 대형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디지피넥스-홍콩 BW 거래소에 11일 동시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1.0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GMB 플랫폼이 싱가포르의 대형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디지피넥스(DigiFinex)와 홍콩의 BW 거래소에 오는 11일 동시 상장 한다.

11일 싱가포르 시간 기준 오전 11시 11분(국내 시간 오후 12시 11분)에 거래소 지갑으로 토큰 이동이 가능하며, 실제 거래는 익일인 12일 싱가포르 시간 기준 오전 11시 11분(국내 시간 오후 12시 11분)에 가능 할 예정이다. GMB 플랫폼은 두 거래소의 GMB/BTC, GMB/ETH 마켓에 오픈 된다.

디지피넥스(DigiFinex)는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암호화폐 거래소로 지속적으로 글로벌 거래소 랭킹 Top 10 안에 머무르며 세계 최대 거래소로 자리매김했다.
?
GMB팀은 지난 해 11월, 직접 싱가포르에 위치한 디지피넥스(DigiFinex) 본사를 방문하여 상장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양사의 글로벌 비즈니스 협력 및 상호 이익 증진을 위해 여러 차례 미팅을 진행하였다.

또한 GMB 팀은 지난 달 홍콩에 본사를 둔 BW 거래소에도 직접 방문하여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및 상장 계약을 완료하였다. 차후 GMB 플랫폼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BW의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한 공동 비즈니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BW는 2013년부터 마이닝 풀을 운영해온 세계 3대 마이닝 풀 운영회사이자 ZB그룹의 전략적 핵심 파트너사이다. 기존 마이닝 시장에서 새로운 시장개척을 위해 2018년 7월 암호화폐거래소를 오픈하였으며, 하루 1,000억원 가량의 거래량을 보이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BW 거래소는 현재 한국 유저들을 위한 한국어 버전 웹사이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회원 확보를위해 회원들에게 총 500BTC의 보상을 지급하는 회원가입 및 리퍼럴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GMB 플랫폼은 오는 11일 금요일, 첫 상장을 기념하여 12일 토큰 거래가 가능한 시간부터 거래소 내에서 거래량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장 많은 GMB 토큰을 거래한 회원들은 상금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그리고 GMB 토큰이 주어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상장 전 디지피넥스(DigiFinex)와 BW 거래소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