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5 17:32 (금)
비즈블록스 기술제공된 기업형 P2P거래소 'OTEX 글로벌' 오픈
상태바
비즈블록스 기술제공된 기업형 P2P거래소 'OTEX 글로벌' 오픈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2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블록체인의 탄생으로 세계곳곳에서 금융, 보안, 비즈니스모델의 다변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과정에 무수히 많은 이슈가 집중된다. 시세만큼 급변동하는 만큼의 소용돌이속에서 발전과 진통을 겪고 있다.

거래소들은 그 과정에서 사람과 사람, 기업과 기업, 기업과 사람을 잇는 역량또한 다변화 되어야 한다. 일반 중앙화 거래소는 사람과 사람간의 거래에 목적을 두고 있다. 그러나, 기업에서 암호화폐를 발행하고 회원간의 실사용을 하는것에 대한 취지는 미비한 실정이다.

그에 중앙화 거래소에서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실사용에 대한 사각지대를 찿아내어 사람과 사람, 기업과 사람을 연결하고 기업의 암호화폐와 회원간의 실제사용, 그리고 한 거래소에서 각 국가간에 법정화폐로 거래를 할 수있도록 계획 설계된 OTEX 글로벌이 런칭 준비를 끝마쳤다.

OTEX 글로벌은 세이셜에 위치 한 HacPAS사에서 모든 운영, 관리되며 암호화폐 보안 솔루션 및 거래시스템은 한국의 블록체인 보안 기업인 비즈블록스에서 개발되어 카이져 페이뱅크내에서 사용 가능하다.

 

◇코인거래의 확실한 '에스크로' 정책

코인을 매도 하는 매도자의 경우 먼저 판매 할 코인을 'OTEX'에 보관을 한 뒤 매도주문을 하고 매수자는 구매하고자 하는 코인을 선택하고 매도자의 계좌로 직접 송금과 동시에 오텍스에 보증 된 코인을 받게 된다.

매도자의 코인 보관이 된 만큼을 보증하고 회원간 법정화폐 거래를 완료짓는 사기방지 시스템이다.

 

◇P2P거래의 단점을 완벽 보완한 초초의 '바이셀러' 시스템

OTEX글로벌은 일반 P2P거래의 단점인 거래속도를 해결 할 수있는 방법으로 최초로 거래 '바이셀러' 시스템으로 거래상의 전문적 트레이너의 활동으로 안점함과 24시간 거래속도와 함께 수익을 공유할 수 있는 수익공유 거래플랫폼으로 실행이 되어 '바이셀러'의 역할이 큰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OTEX 글로벌의 코인상장은 USD마켓, CNY마켓, KRW마켓, JPY마켓 지원

오텍스 글로벌의 코인상장은 각국의 많은 바이셀러 활동으로 코인을 각각의 법정화폐 마켓으로 전송을 하여 실시간으로 매도, 매수를 할 수있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기에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에 큰 시너지를 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인 중앙화 거래소는 각국의 거래소별로 모두 상장을 해야 하기 때문에 상당한 시간과 돈을 들여야 하지만, 오텍스 글로벌과 함께하면 엄청난 비용과 재원을 아낄 수 있다.

 

◇암호화폐의 실생활 사용을 위한 기업형 자동 입금.출금의 기업형 API 시스템

암호화폐를 발행하고 회원간의 실생활에 쓰여지는 거래를 이루기 위해서는 일반 중앙화 거래소에서는 실질적 상용화는 어렵다는 판단하에 '오텍스글로벌'에서는 간편하게 코인을 상장하고 기업형 오픈 API를 이용하여 회원간 간편거래 후 즉시, 기업의 지정된 주소로 코인이 전송되어 제품을 구입하고 기업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그 반대로 각 기업의 플랫폼 내에서 복잡한 코인전송 절차를 거치지 않고 자동으로 오텍스로 코인이 전송되어 바이셀러와 즉시, 거래할 수 있도록 했다.

 

◇비즈블록스의 콜드월렛 자동 전송 '싸이클링 빽업 시스템' 보안적용

비즈블록스의 콜드월렛 보안시스템과 협력을 하여 거래소에서의 코인의 보안문제가 해결 됐다.

Kaiser Wallet(카드형 콜드월렛) PayBanC(App콜드월렛)등으로 선택하에 즉시, 거래 된 코인을 개인소지의 콜드월렛(Kaiser Wallet ,PayBanC)으로 자동 출금 할 수있도록 개발됐다.

HacPAS 오텍스글로벌은 "암호화폐 P2P 거래소는 회원들의 간편한 이용, 빠른거래, 회원들의 참여, 수익 공유를 목적으로 하고 많은 비상장 코인과 암호화폐를 이용한 기업들의 비즈니스를 회원과 기업들간의 실생활에 접목이 될 수있도록 한다"라며 "기업들의 코인개발, 블록체인 개발을 힘껏 도와 거래소중 P2P 거래시장에서 선두를 잡는다는 목표로 기술적 진보를 이루고 있는 한국의 비즈블록스와의 협력으로 홍보를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 글로벌 P2P시장의 선두를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