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더나인컴퍼니, 제주도 호텔에 무인 결재 키오스크 공급
상태바
더나인컴퍼니, 제주도 호텔에 무인 결재 키오스크 공급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19 14: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아트스테이 호텔 앤 리조트와 제휴
더 아트스테이 호텔 앤 리조트 객실내부 설치모습
더 아트스테이 호텔 앤 리조트 객실내부 설치모습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더나인컴퍼니코리아(대표 라현채)가 제주도 소재의 '더 아트스테이 호텔 앤 리조트'와 제휴하여 호텔 투숙객을 위한 비대면 무인키오스크 기반의 '저스트호텔(Just Hotel)' 서비스를 런칭했다.

더나인컴터니코리아는 비대면 무인 주문/결재 키오스크 전문기업으로 비대면 무인 주문/결재 키오스크 ‘오더나인’을 출시하여 현재 전국의 소상공인 상점에 무상으로 보급하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더해 이번 제주도의 핫 플레이스 호텔을 대상으로 또다시 호텔 객실마다 키오스크를 설치하는 파격적인 서비스로 전통 키오스크 사업의 영역을 확장했다.

저스트호텔(JUST HOTEL) 서비스는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보다 나은 관광 체험과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광 외 시간을 절감할 수 있도록 호텔 룸 안에서 무인키오스크를 통해 모든서비스를 제공받는 편리한 서비스이다.

저스트호텔(JUST HOTEL) 서비스는 크게 룸서비스(Room Service), 쇼핑(Shopping), 투어(Tour)의 3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룸서비스는 호텔 음식 주문, 주변 음식점 주문, 호텔 내 각종 시설물 이용 예약, 세탁서비스등 고유의 호텔 룸서비스를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쇼핑서비스는 제주 특산품 주문, 제주지역 상점의 우수 상품 및 특가 상품 주문, 온라인 사후 면세점 상품 주문이 가능하고 투숙객이 원하는 어떤 장소이든 택배서비스가 가능하다. 투어서비스는 관광지 정보 안내, 관광지 입장권 구매 및 할인권 출력, 각종 티켓 구매, 렌터카, 관광 택시 예약 등 제주도 관광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국제관광도시 제주의 특성상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영어, 중국어, 일어 등의 다국어 지원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