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6 (화)

엑스바토큰(EXVA) 혁신 이후 국내 5위 거래소 포블게이트에 전격 상장
상태바
엑스바토큰(EXVA) 혁신 이후 국내 5위 거래소 포블게이트에 전격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8.03 0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래량 1위로 고공 행진

[블록체인투데이 류명산 기자]729일 엑스바(EXVA)는 수익모델 개선과 뼈를 깎는 혁신으로 국내 5위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이철이)에 전격 상장하였다.

 


엑스바는(EXVA) 프로젝트 리브랜딩이후 포블게이트에 상장하여 상장가대비 500%의 상승을 달성하고 일일 거래량 300억을 달성하며 유저들의 관심과 집중을 받고 있다.

엑스바(EXVA)는 페이앤페이(PAYANPAY)가 설립한 회사로 블록체인과 결제 시스템 융합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블록체인을 통한 일반 결제와 결제 대행사(PG)을 통한 암호화폐 결제 등을 통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결제 경험을 제공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엑스바(EXVA)는 결제 시스템 외에 온라인 상의 가능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회원가입 없이 항공권, 숙박 예약결제 시스템이 가능한 엑스바 트레블(EXVA TRAVEL)과 게임을 통해 얻은 포인트를 엑스바(EXVA)로 전환하여 엑스바(EXVA)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엑스바(EXVA)는 결제 서비스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느낀 불편함을 간소화하는 서비스를 지속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했다.

엑스바(EXVA)는 기존 유저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새로운 토큰으로 개선하였고, 발행량을 축소하면서도 토큰 가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 기존 토큰과 교환을 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엑스바(EXVA)의 행보에 관심이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