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이그니스브이씨(IGNIS VC), 클라우드 마이닝 플랫폼 해시쉐어(Hashshare)에 전략적 투자
상태바
이그니스브이씨(IGNIS VC), 클라우드 마이닝 플랫폼 해시쉐어(Hashshare)에 전략적 투자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7.14 11: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류명산기자]블록체인 및 가상자산 전문 투자사 이그니스브이씨(IGNIS VC)는 멀티 클라우드 마이닝 프로젝트인 해시쉐어(Hashshare)에 전략적 투자를 결정했다고 14일 밝혔다.

해시쉐어(Hashshare)는 스테이킹 노드에 비트코인 채굴 시스템을 결합한 프로젝트다.
HSS 토큰의 스테이킹 노드를 구축하여 리워드로 지급되는 HSS토큰 수익과 BTC코인 채굴보상을 동시에 보장받을 수 있는 멀티 클라우드 마이닝 시스템이다. 이미 중국과 카자흐스탄 현지 마이닝 센터를 운영 중이며, 파격적인 가격의 전기 공급 계약 체결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였으며, 채굴 수익을 기반으로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에 글로벌 참여를 증진할 수 있는 암호화폐가 필요했고, ERC20 기반 HSS토큰으로 스테이킹 노드 서비스를 구축하게 되었다. HSS 네트워크 참여자들은 단순히 채굴사업에만 참여하여 보상을 받는 것이 아니고, 스테이킹에 참여한 수량에 따른 기여도에 따라 HSS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재단에서 창출되는 수익을 HSS팀이 별도로 준비한 사업에 투자하여 HSS의 사용처가 확대될 것이고 이로 인해 참여자들은 HSS 가치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해시쉐어는 채굴 보상 외 스테이킹 노드를 구축한 사용자에게 자체 마이닝 센터 채굴 수익의 리워드 형식으로 30%를 지급할 예정이며, DeFi 사업을 통해 HSS 홀더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해시쉐어(Hashshare) 창업자 오해철 대표는 '클라우드 마이닝 플랫폼을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할 때 이그니스브이씨(IGNIS VC)의 전략과 인프라가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윤성현 이그니스브이씨(IGNIS VC) CSO는 '제도권으로 블록체인이 자연스럽게 융화되는 과정에서 비트코인이 가진 상징성은 다시 한번 많은 도전을 이루게 될 것이고, 클라우드마이닝과 디파이의 결합은 대중이 선호하는 블록체인 자산관리 플랫폼으로 지속 발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며 투자배경을 밝혔다.

이그니스브이씨(IGNIS VC)는 디앱닷컴(Dapp.com), 클레이튼(Klaytn), 파이트투페임(FFT), 체인뱅크(ChainBank) 등에 전략적 투자자로 참여한 이력이 있다.

한편, 해시쉐어(Hashshare)의 HSS토큰은 금일 글로벌 거래소 BW에 상장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