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2-04 17:01 (금)
BORA(보라),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Coinone) 원화 마켓 상장
상태바
BORA(보라),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Coinone) 원화 마켓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20.04.21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ORA 토큰 사용하는 ‘for BORA’ 버전 게임 콘텐츠 선보일 예정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프로젝트 ‘BORA(보라)’(대표 차지훈)가 자사의 이더리움 기반 BORA 토큰을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원(Coinone)에 상장했다고 21일 밝혔다.

2014년 10월 오픈한 코인원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암호화폐를 매수/매도할 수 있는 국내 대표 암호화폐 거래소로 유저 편의성에 최적화된 거래 서비스, 금융권 수준의 보안솔루션 탑재, 모바일 최적화 등 안전하고 신속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상장한 BORA 토큰은 코인원의 원화(KRW) 마켓에서 21일부터 거래가 가능하다.

​BORA 차지훈 대표는 "클레이튼 메인넷 이전을 고려해 클레이튼을 지원하는 신뢰성이 높은 거래소 상장을 우선으로 신중하게 준비해 왔다.”며 “상장된 BORA 토큰을 실제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For BORA’ 버전 게임 콘텐츠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현재 BORA는 BORA 아일랜드 계정 ID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채널링 서비스 ‘With BORA’를 제공하고 있으며, BORA 토큰의 획득, 소비, 사용이 가능한 전용 콘텐츠가 접목되는 ‘For BORA’ 버전 게임의 글로벌 론칭도 준비하고 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