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57 (금)

매틱 네트워크(Matic Network), 말린 프로토콜과 28일 서울 밋업 개최
상태바
매틱 네트워크(Matic Network), 말린 프로토콜과 28일 서울 밋업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9.25 16: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블록체인 레이어 2 (Layer 2) 확장성 솔루션 매틱 네트워크(Matic Network)와 블록체인 플랫폼 말린 프로토콜(Marlin Protocol)이 오는 28일 한국에서 공동으로 밋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틱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외부에서 연산을 수행하고 거래를 기록하는 레이어 2 확장성 솔루션으로, 현재 초당 65,000건의 트랜잭션을 처리하며 블록체인의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말린 프로토콜은 매틱 네트워크의 사이드체인을 활용하여 빠른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며 매틱 토큰으로 프라이빗 세일을 모금했다.

‘블록체인 확장성 해결’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밋업은 말린 프로토콜 최고브랜드책임자(CBO) 닐롯팔 무케르지(Nilotpal Mukherjee)와 매틱 네트워크 최고운영책임자(COO) 겸 공동 설립자 산딥 네일왈(Sandeep Nailwal) 등 각 프로젝트 운영진이 직접 연사로 나선다.

산딥 네일왈(Sandeep Nailwal) 매틱 네트워크 최고운영책임자는 “한국은 번성하는 블록체인 시장의 허브이며 세계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암호화폐 커뮤니티 중 하나다”며 “앞으로도 한국 활동에 큰 비중을 두겠다”고 전했다.

'매틱 네트워크의 새로운 소식 및 레이어 2’을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며, 말린 프로토콜과 함께 ‘블록체인의 확장성 해결’에 대해서도 발표한다.

한편, 이번 밋업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8 성홍타워 3층 드리움에서 진행되며 밋업 참여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가능하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