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Bene, BGC IEO 판매완료
상태바
CoinBene, BGC IEO 판매완료
  • 한지민 기자
  • 승인 2019.07.1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NI 보유자 대상과 계약거래 대상 이벤트 진행

[블록체인투데이 한지민 기자] CoinBene MoonBase는 지난 18일 오후 4시 BitGain(BGC) IEO를 개시하였다. 이벤트 방식은 CONI 보유자 대상과 계약거래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CONI 보유자 대상 이벤트는 3회차로 나누어 IEO를 진행했으며 1차 판매가는 0.6USDT, 판매량 6만(3초에 완판)을 기록했다. 이어서 2차 판매가는 0.8USDT, 판매량 14만(4초에 완판) 마지막으로 3차 판매가는 1USDT, 판매량 20만(6초에 완판)을 달성했다. 

CoinBene는 Moonbase에서 출시되었던 5개(AIPE, CUST, CPMS, GOM, BGC)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보면 평균 15배 이상 상승했고, 다섯 번째 선별 프로젝트인 GOM은 100배 가까이 급등했다고 밝혔다.

CoinBene Moonbase는 보다 저력을 지닌 블록체인 자산을 엄선하고, 업계 자원을 집결하고,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프로젝트의 영향력을 상향시키고 보다 효율적인 리스팅 프로세스, 여러 방면의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프로젝트의 빠른 발전과 상장을 추진한다.

지난 17일 CoinBene와 BitGain은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chainplanet과 tuoniaox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BitGain Wendy(CMO)는 “왜 이렇게 많은 거래소 중에서 BitGain이 상위 CoinBene 거래소를 선택했나?”라는 질문에 “CoinBene 거래소는 CoinMarketCap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며, 많은 국가에서 분점을 개설하여 큰 영향을 미치는 거래소이다.

CoinBene에서 거래 가능한 코인 종류는 200여 가지가 넘고 USDT, BTC와 ETH 거래 시장도 보유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선택한 이유 중 하나다. 그러고 보니 CoinBene의 국제적 영향은 여전히 깊다”고 말했다.

CoinBene 생태계 담당자 Shenxiaojun(沈晓军)는 “CoinBene는 왜 플랫폼의 토큰을 상장하느냐?”에 대해 “IEO 플랫폼으로서 우리는 단지 프로젝트의 질이 좋고 사용자들이 돈을 벌 수 있는지에 대해서만 관심을 가질 뿐, 프로젝트 측이 경쟁 상품인지 아닌 지에 대해서는 관심을 갖지 않을 것이며, 너무 많은 공기 프로젝트보다는 최소한 거래소 플랫폼의 코인이 실체가 되받치고 있으니 우리도 자신의 IEO 플랫폼을 통해 우수한 거래소를 부화시킬 수 있고 경쟁상대이자 맹우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고 밝혔다.

CoinBene가 이전 플랫폼의 부정적인 사건과 관련된 몇몇 소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Shenxiaojun(沈晓军)은 “모든 스타트업이 문제에 부딪힌다. 코인베네도 예외가 아닐 것이고, 우리는 창업 초기에도 많은 문제에 부딪쳤다. 우리는 항상 거래재개를 했고, 실제 행동으로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했다”고 말했다.

CoinBene는 업무와 제품을 최적화하는 데 더 주력할 것이고, 후속적으로 미디어 플랫폼에서 발성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보다 훌륭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