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조스(Tezos), 암호화폐 개발자들에게 보조금을 지불하고 있다.

2018-07-16     블록체인투데이

그 메인넷의 베타 버전이 가동 준비가 된 지 불과 몇 주 만에 테조스는 자신의 커뮤니티가 플랫폼에서 개발을 시작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테조스 재단 (Tezos Foundation)은 8월 제안서를 공식 요청 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새로운 보조금 조성 과정을 발표했다. 보도 자료에서 이 재단은 테조스 프로토콜을 확장하는 것, 테조스를 지원하는 도구 개발, 테조스 커뮤니티를 성장시키기 위한 해결책 등 세 가지 초기에 목표하는 연구 핵심 영역이 있다고 설명했다.

언론 발표에 따르면, 이 재단은 테조스 커뮤니티 회원, 교육 및 연구 기관, 개발자들이 보조금을 신청하기를 바란다.

올라프 칼슨- 위(Olaf Carlson-Wee)는 그 커뮤니키가 시작한 자금 지원 프로젝트는 지난 2 월에 기한이 지났다고 코인데스크에 말했다.

블록체인 거버넌스 프로토콜인 테조스는 6 월 말에 블록체인 베타 버전을 출시했지만 여전히 여러 집단 소송에 직면 해 있다. 이 재단은 재단과 토큰 개발자인 아서 (Arthur)및 캐슬린 브리트먼(Kathleen Breitman) 사이의 장기간의 법적인 투쟁을 거친 이후에 그 이사회의 개혁을 겪었다.

이 스위스에 기반을 둔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초기 코인 제공 (ICO)으로 당시 최고의 토큰 판매인 2억 3천 2백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