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 ICC KOREA 국제아동복지기구와 캄보디아·필리핀 어린이 교육 시설 설립 추진

기존 지원국 네팔에 이어 추가 설립

2023-10-11     김재민 기자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10월 10일 터보체인(TBC) 재단 (주)아시아스타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는 UN 산하 공식 NGO인ICC KOREA 국제아동복지기구 (총재 조병일)와 함께 기존 지원국이던 네팔에 이어 추가로 캄보디아와 필리핀의 어린이들을 위해 봉사 활동과 기부를 위한 어린이 교육 시설을 설립하기로 협의 했다.

ICC KOREA는 전 세계 39개국에 110곳의 지부를 두고 고아나 부모에게 버림을 받은 어린이들의 삶에 기회와 꿈을 주기 위한 어린이 마을을 운영하고 있는 UN 산하의 대표적인 NGO 단체이다.

이번 기부 협약을 주최한 ICC KOREA의 아시아 태평양 총 본부 상임 이사도 겸하고 있는 터보체인(TBC) 재단의 엄영식 회장은 “ICC KOREA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가 캄보디아와 필리핀 어린이들의 교육과 안전한 환경을 누릴 수 있게 하는 데 도움을 주고, 그들의 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봉사활동과 기부는 사회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어린이 교육과 복지에 관심을 가진 다른 단체와 개인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kjm@blockchain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