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라 그룹, 글로벌 블록체인 회의 두바이서 29일 개최

2020-09-15     블록체인투데이
기사와

[블록체인투데이 장서연 기자] 아고라그룹이 HH 셰이크 모하메드 빈 술탄 빈 함단 알 나얀(HH Sheikh Mohamed Bin Sultan Bin Hamdan Al Nahyan)의 큰 후원을 받아 오는 29일(현지 시각) 두바이에서 세계적인 제 5차 플래그십 글로벌 블록체인 회의를 개최한다.

앞서 개최된 4차례의 글로벌 블록체인 회의는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으며 380명 이상의 투자자와 80개 이상의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유치했다. 또한 참여 프로젝트를 위한 1억 달러 이상의 기금이 모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AOCP가 자금 조달을 위해 3차 글로벌 블록체인 컨퍼런스에 참석했는데, 우리가 방금 1백만 달러의 첫 투자 계약을 성사시켰다는 점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는 투자자들과 보장된 기금을 스타트업 기업과 연계해주는 독점적이고 비공개의 회의이다.

전 세계의 스타트업 창시자들은 그들의 편에 서 줄 재정적인 후원자가 필요하다. 후원을 받고 후원을 해주는 것은 스타트업의 성장과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지금이 흥미롭고 유망한 기업에 투자할 곳을 적극적으로 찾아 나서는 MENA 지역의 투자자들이 국제적인 스타트업 기업으로 뛰어들 타이밍인 것으로 보인다.

info@blockchain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