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베타, 제 4세대 DLT 기술 출시한다

2019-01-02     블록체인투데이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회사 비트베타(Bit Beta Pte Ltd)가 제4세대 DLT기술인 비트베타(Bitbeta)를 출시한다. 비트베타(Bitbeta)는 싱가포르에 소재한 회사 비트베타(Bit Beta Pte Ltd)가 개발한 제 4세대 분산된 렛저 기술이다.?

비트베타는 속도가 높으며 안정적이며 신장성이 있고 이동성이 있으며 적응이 가능한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일을 하고 여가를 보내며 삶을 살아갈 때 사람들 간 관계를 좁혀주기도 한다. BBS는 제 1세대 및 2세대 블록체인의 단점을 보완했다. 따라서 비트베타는 느리고 값비싼 기존 결제 시스템을 대안인 분산된 렛저 기술(DLT) 로 대체를 한 셈이다.

비트베타의 창립 회사에는 아시아 기술 회사인 Ronald Aai, 금융 서비스 기업의 선두기업이자 Rhtlaw Taylor Wessing의 설립자 Nizam ismail, WBF의 설립자 Johnson Zhao 등이 있다. 또한 비트베타는 전 세계 주류 디지털 에셋 월렛인 플러스 토큰과 전략적 협업 관계에 있다. 현재로서 비트베타는 전 세계 구독 프로그램에서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플러스 등과 같은 주요 암호화폐로 투자를 받고 있다.

강세 시장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과 약세 시장에서 자금을 축적하는 것은 산업에서 살아남기 위한 중요한 규칙이다. 약세 시장의 끝에서 없어지거나 평가절하되는 화폐는 수없이 많다. 하지만 이 기간 동안 적은 비용으로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은 매우 크다.

info@blockchain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