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번호 추출방식을 이용한 램프 888 플랫폼 이번 달 오픈

2020-01-07     블록체인투데이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당첨번호 추출방식 로터리 콘셉트로 진행하는 LAMP888플랫폼이 이번 달 오픈한다.

이 플랫폼은 ‘행운의 놀라움과 마법 같은 일이 365일 일어나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회원가입은 MLM구조를 응용해 10대 레퍼럴로 회원과 회원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당첨금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개발됐다.

그는 “이 방식은 회원 각자가 그룹을 만들어 당첨자가 나오면 당첨자에게는 전체 금액의 60%를 당첨자가 속한 상위 라인들이 10대까지 최대 35%를 당첨금을 공유받을 수 있는 획기적인 구조”라고 강조했다. 

이 플랫폼의 로터리의 이름은 Goods Lottery, Matching Lottery, Raffle Lottery 3종류이며 갬블링 또한 3종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관계자는 “누구나 꿈꾸는 '갖고 싶은 것, 가고 싶은 것, 누리고 싶은 것' 3가지 행운을 만들어 주기 위해 생성됐다. 이 플랫폼의 아이디어는 기존이 당첨이 막연한 로터리들과는 완전히 다른 것“이라고 전했다.

플랫폼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회원이 얼마나 모집되는가가 중요하다. 이 플랫폼은 베트남, 한국,러시아, 인도네시아 현지에 홍보마켓팅 직원을 직접 고용해 운영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도 공개하고 있다.

이 플랫폼의 기축통화인 LMT(lamp888 token)를 구매해 플랫폼 지갑에서 1달러로 고정된 LMST로 교환하여 로터리와 갬블링에 참여 할수 있다고 한다.

전 세계 누구나 편안하게 당첨금과 보상으로 받는 LMST는 ETH로 교환 가능하며 출금도 할 수 있는 지갑 기능도 지니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