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블록체인 인사이트 2018(Blockchain Insight 2018)’ 성황리에 개최 중
상태바
‘블록체인 인사이트 2018(Blockchain Insight 2018)’ 성황리에 개최 중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0.05 16: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 호텔에서 'Blockchain Insight 2018'이 열리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현재?블록메이드가 주최하고 IT 전문지 디지털 인사이트(월간 Di)가 주관하는 링크 컨퍼런스(Link conference), ‘블록체인 인사이트 2018(Blockchain Insight 2018)’가 서울 신라호텔 2층 다이너스티홀에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오늘 오후 2시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유수의 국내 블록체인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초청하고 열려진 미래=연결된 시간이라는 주제로 블록체인 생태계의 새로운 지표를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개최됐다고 알려졌다.

현재 행사 참여자 수는 약 200명 내외이며, 행사 부스는 2개뿐이지만 발표하는 업체는 상당하다. 지금까지 Block MadeWalton Chain, EOS chrome 등의 발표가 이어지면서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으며, 업계 관계자들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중 Walton Chain은 빅데이트의 중요성과 합리적이고 안정적인 지불시스템, 신뢰도 형성의 요인이 될 수 있는 사례 등을 주요 골자로 발표를 진행하며 주목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국내업체 관계자들이 대부분이지만, 그동안 국내행사에서 만나지 못한 신선한 업체 관계자들도 꽤 눈에 띈다. 또한, 외국인 관계자들의 수는 상당히 적지만 행사의 내용에는 블록체인 기술과 관련한 글로벌한 이슈가 풍부하다.

<세션 1>의 마지막 발표자로서 IBCT의 이정륜 대표가 현재 발표중이며, 이 발표 후?짧은 휴식 시간을 가지고 다시 <세션 2>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블록체인 전문매거진 <블록체인투데이>Sanjay Kumar 기자가 현장에 직접 참여하며 행사와 관련한 생생한 정보를 계속해서 취재하고 있다.

Sanjay Kumar 기자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