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ACA Network, ACA토큰 1-3차 퍼블릭세일 진행
상태바
ACA Network, ACA토큰 1-3차 퍼블릭세일 진행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9.13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광고 수수료 할인권으로 활용 가능
▲ACA Network가 ACA 토큰의 1-3차 퍼블릭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차세대 온라인광고 플랫폼 ‘ACA Network’ACA 토큰의 1-3차 퍼블릭세일이 8일부터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레일에서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ACA는 이미 지난 2차례 코인레일에서 1-1, 1-2 퍼블릭세일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번이 세번째 퍼블릭세일이다.

코인레일에서의 연속된 퍼블릭세일 진행에 대해 ACA이미 코인레일은 수차례 토큰판매를 진행해 성공한 경험이 있으며, 무엇보다 재판매 토큰을 선정하는 코인레일의 높은 기준에 부합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ACA Network2010년 서비스를 시작하여 이미 일본 시장에서 온라인 만화 사업으로 자리 잡은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광고 회사다. 블록체인 기술로 투명한 온라인 광고 거래를 실현하여 온라인광고 업계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 가고자 ACA Network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

▲ ACA Network 개념도 ⓒ블록체인투데이

ACA Network현재 온라인광고 시장은 부정 광고에 의한 광고비용의 손실이 크며 온라인 광고 중개업체의 수수료가 지나치게 높아 고스란히 소비자들의 피해로 이어진다, “ACA NetworkACA 토큰을 이용하여 이러한 불공정한 구조를 개선하고 사용자로 하여금 더 나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CA NetworkACA Network의 개발과 관리, Currency Token의 예금 준비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ACA 토큰을 판매한다.

ACA 토큰은 ACA Network 플랫폼에서 수수료 할인권으로 사용되며 이용자들은 이를 보유하거나 ACA 토큰을 필요로 하는 광고주에게 대여해주어 수익을 낼 수 있다. 또한 ACA NetworkACA Network 서비스 시작 후 매 분기 수익의 20%를 사용하여 ACA 토큰을 구입하여 소각할 계획이다.

8일부터 코인레일에서 진행되고 있는 ACA 토큰 1-3차 퍼블릭 세일은 구매수량의 20% 보너스를 추가 지급하며, 개인당 최소 0.1 ETH에서 최대 100 ETH까지 구입 가능하다.

백아름 기자 areu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