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블록체인 서울 2018, 미디어 파트너로 함께하는 블록체인투데이
상태바
블록체인 서울 2018, 미디어 파트너로 함께하는 블록체인투데이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9.12 15: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록체인투데이

서울시가 후원하고, 국회 제4차 산업혁명 포럼이 주관하는 블록체인 서울 2018에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연사들이 대거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더불어 온라인 데일리 뉴스와 월간 매거진을 지향하는 블록체인투데이가 미디어 파트너로서 이번 블록체인 서울 2018 행사와 함께하며 부스도 참여할 예정이다.

블록체인 서울 2018에는 총 4번의 특별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티몬(TMON) 창립자 겸 의장이자 테라(Terra)의 공동창업자인 신현성 대표가 첫 날 오전 오프닝 강연을 통해 바이낸스 랩, OKEx, 후오비 캐피탈, 두나무앤파트너스 등 글로벌 최상위 대형 거래소의 투자 자회사들로부터 펀딩을 받은 테라 프로젝트의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리빈(LIVEEN)의 창업자인 김우섭 대표는 18일 오전 오프닝 강연을 맡아, 블록체인 기반의 데이터 플랫폼의 미래에 대해서 강연할 예정이다. 18일 오후 오프닝은 글로벌 블록체인 포럼(GBF, Global Blockchain Forum)의 공동창업자인 판카이 고드(Pankajj Ghode)[블록체인 생태계의 사이버 보안 문제]에 대해서 진행한다.

블록체인 서울 2018의 담당자는 블록체인 서울 2018이 전세계 블록체인 커뮤니티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면서, 유명인사들의 키노트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라며 블록체인 산업 육성을 위해서 꼭 필요한 연사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세션과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오하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