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블록체인투데이 매거진의 변신 'E-BOOK'
상태바
블록체인투데이 매거진의 변신 'E-BOOK'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9.07 16: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창간호 무료구독 Event중!
▲블록체인투데이 8월 창간호(왼쪽)와 9월호(오른쪽) ⓒ블록체인투데이

4차산업의 글로벌 리더를 표방하고 나선 <블록체인투데이>에서는 국내 최다 부수의 오프라인 월간 매거진을 발행하고, 블록체인 관련 업계에서 미디어 홍보를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창간호는 국내 유수의 행사의 미디어후원을 통해 행사장 무료배포행사를 갖은바 있으며, 이후 이번 9월호 발행으로 독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

▲해외 유명 인사들이 <블록체인투데이>를 소개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블록체인투데이의 정주필 발행인은 이번 9월호 발행을 통해 블록체인 매거진에 새로운 컨셉을 시도해봤다고 전하면서 블록체인의 특성상 온라인이 대세인 점을 감안하여 홈페이지는 물론, 온라인 포탈매거진인 젠서비스, 파이낸스 투데이,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많은 독자들을 확보하는데 매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블록체인투데이는 오프라인 매거진의 접근성 한계를 극복하고, 국내외 <블록체인투데이> 독자들에게 매거진 구독의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하여 ‘e-book’을 내놓았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구독자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현재 ‘8월 창간호e-book으로 전환하여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말에 있는 추석을 비롯해, 연휴가 많다는 점을 감안하여 오프라인에 한정된 독자들이 자유롭게 볼 수 있는 온라인 웹진을 구현한다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한편, 블록체인투데이는 더욱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하기 위한 노력으로, 최근 블록체인업계의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업계의 퀄리티있는 전문 매거진으로서의 자리매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블록체인투데이 웹진은 블록체인투데이 홈페이지 웹진카테고리에서 구독 가능하며, 아래 링크를 통해서 8월 창간호의 무료구독이 가능하다.

?

백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