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35 (화)

‘키월렛 터치’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키페어(Keypair)
상태바
‘키월렛 터치’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키페어(Keypair)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20 14: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록체인투데이

보안 전문 회사인 키페어의 이창근 대표는 20키월렛 터치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것은 이용자가 직접 ERC-20 토큰을 추가하여 ICO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다. 더불어 해킹 위협 요소를 최소화하기위해 직접 키월렛 터치 지갑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관심 코인 리스트, 뉴스피드와 같은 개인화된 기능, 수수료 미세 조정기능 등으로 안전한 거래에 중점을 둔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KYC 기능이 추가되어 보안성이 강화되었다고 덧붙였다.

이창근 대표는 이후 계획에 대해 자동 업데이트 기능을 통해 암화화폐의 지갑기능 외에도 분산형 거래소를 위한 솔루션과 및 암호 화폐를 통한 물품 구입과 결제(payment)를 위해 사용자 인증 및 POS 인터페이스 확충도 계획중이라며 실제 암호화폐의 안전한 사용과 실생활에 직접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아가 온라인 데일리 뉴스, 오프라인 월간 매거진을 제공하는 블록체인투데이에서 키페어 어플에 블록체인뉴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하영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