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후오비, 5개국에서 파트너 거래소 신설
상태바
후오비, 5개국에서 파트너 거래소 신설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20 01: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Pixabay> ⓒ블록체인투데이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는 17일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Huobi)가 러시아를 포함한 5개국에 파트너 거래소를 신설한다고 보도했다.

이번에 거래소가 신설되는 지역은 러시아, 필리핀, 타이완, 인도네시아, 캐나다 등으로 필리핀 거래소는 지난 12일에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인도네시아 8월 22일, 대만 8월 26일, 러시아 모스크바는 9월 3일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한다. 캐나다의 서비스 시작 일자는 아직 미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거래소는 후오비의 주문통합시스템, 지갑 서비스, 자산관리 및 결제 시스템 등의 기능을 공유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지난 7월 20일 출시된 후오비 클라우드(Huobi cloud) 기반으로 구축되기 때문에 안전하고 안정적인 거래소 시스템을 빠르게 구현할 수 있다고 한다.

후오비는 현재 한국, 미국, 일본, 싱가포르, 홍콩, 영국 호주 등에서 영업을 하고 있으며, 이번 거래로 추가로 130개국 수백만의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후오비는 최근 미국의 증권 토큰 거래 플랫폼 오픈 파이낸스 네트워크(Open Finance Network)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후오비 #암호화폐 #거래소 #파이낸스 #클라우드 #캐나다 #러시아

배성진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gc1wwd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