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바이낸스(Binance), 예정된 분산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의 모습을 처음으로 제공
상태바
바이낸스(Binance), 예정된 분산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의 모습을 처음으로 제공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10 16: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크립토 코인스 뉴스 ⓒ블록체인투데이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는 목요일에 다가오는 분산적인 거래소 (DEX)에 대한 그 플랫폼의 첫 번째 모습을 공개했다.
?

거래량이 세계에서 가장 많은 암호화폐 거래소들 중 하나인 바이낸스는 지난 3 월 중앙 집권적인 운영자 없이 다른 암호화폐 자산을 전송하고 거래 할 수 있는 플랫폼인 바이낸스 체인(Binance Chain)을 개발하기 위한 목적으로 새로운 공개 블록 체인을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주 CEO인 창펭 자오(Changpeng Zhao)는 바이낸스 분산 거래소(Binance Decentralized Exchange)와 바이낸스 체인(Binance Chain)의 첫 번째 시연을 제공했다.


"오늘 나는 여러분들과 같이 공유하기에 정말 흥미로운 것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바이낸스 분산 거래소, 바이낸스 체인의 첫 번째 데모 버전이 될 것이다."라고 자오는 사람들에게 말했다.
?

자오는 "나는 1-2 개월 후나 더 나중에 이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우리 개발 팀이 일을 빨리 했다"고 그 시연에서 말하면서, 자신의 개발 팀이 예정보다 앞서 일을 했다고 말했다.
?

?

이 시연의 대부분은 바이낸스 체인 개발자 중 한 명의 목소리에 의한 명령 라인 터미널의 화면이지만, 그 다양한 활동들은 그 분산적인 거래소에서 암호화폐 자산을 발행하고 상장하며 거래하는 기본 사항들을 개략적으로 묘사한다.
?

자오는 이 제품이 "초기 개발 단계"에 있다고 주장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

"최종 제품으로 전환하기 위해 아직 해야 할 일이 많다. 우리 팀은 매우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바이낸스 체인에 있어서는 획기적인 사건이다.”

?

실제로,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와 같은 바이낸스의 다른 경쟁 업체들은 언젠가 독립형 분산 거래소로 발전하는 것을 목표로 오픈 소스 블록 체인 프로토콜을 만들기 위한 자금을 지원하는 비슷한 계획을 6월에 발표했다.

?

현재 암호화폐 시장에 분산적인 거래소들이 있지만, 분석 회사인 알레디오(Alethio)의 데이터에 따르면 대부분의 거래소들은 다양한 정도의 중앙집중화가 그들의 모델에 내장되어 있다고 한다.

?

사실, 분산적인 거래소들의 보안에 대한 최근의 감정은 1 년 반 동안의 베타 기간 이후 출시 하자 마자 그 기금이 해킹당한 웨이브스(Waves)라는 이름을 가진 분산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와 함께 전체적으로 타격을 입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