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8 (금)

P2E 게임 ‘타마도지’ 앱, iOS 및 안드로이드 스토어에 승인 신청
상태바
P2E 게임 ‘타마도지’ 앱, iOS 및 안드로이드 스토어에 승인 신청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6.02 14: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P2E 게임 ‘타마도지’ 앱이 iOS 및 안드로이드 스토어에 등록을 하고 승인 완료를 기다리고 있다. 승인이 완료되면 많은 유저가 타마도지에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

타마도지는 시바이누 강아지를 모티브로 삼은 웹3 게임 플랫폼이다. 해당 플랫폼에서 유저는 타마도지 강아지 NFT를 기르고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프로젝트 팀은 정식 출시 이전에 아케이드 게임 5개를 출시하여 큰 관심을 모았다.

타마도지 게임은 블록체인 기술 뿐만 아니라 웹3 기술을 활용했다.

타마도지는 iOS 및 안드로이드 앱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회원 가입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Web3Auth와 제휴를 체결했다.

이러한 파트너십으로 타마도지 플레이어는 이메일 주소로 회원 가입을 완료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타마도지는 웹3 게임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모바일에서 P2E 아케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새로운 앱 출시를 기념하여 타마도지 공식 웹사이트 또한 리뉴얼 되었다. 이제 사용자는 보다 쉽게 타마버스 세계를 둘러볼 수 있다.

새롭게 단장된 웹사이트에서는 지금까지 출시된 레트로 스타일 3웹 아케이드 게임을 만날 수 있다. 플랫폼에서 사용자들은 서로 경쟁하고 순위권에 올라 보상을 획득하고 P2E 게임을 즐기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타마도지 CEO 존 비숍은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은 타마도지에게 중요한 일이며 끊임없는 플랫폼 개발로 누구나 웹3 게임을 즐길 수 있게 지원하겠다는 개발팀의 의지를 보여준다"며 “웹3 기술을 통해 플레이어가 경제적인 혜택을 누리고 사회적 교류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경험을 갖고자 한다. 타마도지 플랫폼은 이미 웹3 게임 세계를 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타마도지의 TAMA 토큰은 플랫폼 생태계의 네이티브 토큰이다. 앞으로 대형 거래소 상장을 추진하고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추가적인 상승을 기대할 수도 있다.

타마도지의 스마트폰 앱 출시는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곧 타마도지 펫스토어 오픈도 앞두고 있다. 펫스토어에서는 타마도지 강아지 꾸미기 아이템 구매가 가능하다.

이 펫스토어에서 TAMA는 자체 소각 매커니즘과 디플레이션 토크노믹스를 구현한다. 예를 들자면 펫스토어에서 TAMA 토큰 10% 지불 시, 해당 토큰은 모두 소각된다. 이를 통해 TAMA 토큰의 희소성은 증가되며 토큰 가격 형성에 장기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타마도지는 또한 게임 개발 스튜디오 24Play와 제휴하여 플랫폼 최초로 3D 게임을 개발할 예정이다.

현재 타마도지 시가총액은 약 3천만 달러로 도지코인 시가총액의 0.003%에 해당한다.

하지만 타마도지는 더 많은 유틸리티를 보유하고 있으며 빠르게 성장하는 웹3 게임 생태계의 네이티브 토큰이다.

타마도지가 도지코인 시총인 5억 달러 달성 시 TAMA 가격은 0.5달러에 도달하게 된다.

프로젝트팀은 “아직 스마트폰 앱이나 메인 앱이 등장하지 않았지만 이미 상당히 많은 플레이어를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타마도지의 상승 여지는 크다”라며 “이미 디센트럴랜드와 샌드박스 월 사용자 수를 합친 것보다 더 많다"고 자신감을 비쳤다.

kjm@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당사는 언급된 제품으로부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