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BTCC 거래소, 멀티버스엑스(EGLD)·렌더토큰(RNDR)·아비도지(AIDOGE) 코인 상장
상태바
BTCC 거래소, 멀티버스엑스(EGLD)·렌더토큰(RNDR)·아비도지(AIDOGE) 코인 상장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6.02 13: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2011년에 설립된 BTCC 거래소는 저명한 글로벌 암호화폐 데이터 분석 웹사이트 코인마켓캡(CoinMarketCap)과 코인게코(CoinGecko)에서 인증한 글로벌 선물거래소이다.

BTCC는 11년 동안 BTCC는 트레이더들의 위험부담을 낮추기 위해서 시가 총액 상위 주류 코인에 대한 선물 거래만 제공해왔다. 한편, 암호화폐 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다양한 블록체인 분야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것을 감안했을때, 암호화폐 업계의 선도하는 BTCC 거래소로써 시대의 흐름에 따라 공정한 방식으로 시장에 더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때가 왔다고 판단하였다. 따라서 올해 6월 BTCC는 새로운 코인을 대규모로 상장하여 거래 가능한 코인의 수를 200개 이상으로 늘려 전세계 투자자들에게 투자의 옵션을 확장하여 제시할 예정이다.

신규 선물 상장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BTCC 공식 카카오 채널로 문의할 수 있다.

BTCC는 6월초 18개의 신규 상장 코인(AIDOGE, ANT,EGLD,ETHW,GRT,HOOK,KLAY,LOOKS,LUNA,REN,RNDR,RVN,STORJ,THETA,XEM,XMR,ZEC,ZIL)을 시작으로 새로운 코인을 대규모로 상장하여 이번 달 내로 거래 가능한 코인의 수를 200개 이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이로써 자기 위험 관리가 가능한 능숙한 트레이더들 또한 BTCC에서 더욱 다양한 옵션으로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고, 전세계 알트코인 투자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게 되었다.

BTCC 거래소 관계자는 "BTCC 거래소에는 업계 최대 150배 레버리지 서비스 제공과 함께 세계 최고 수준의 거래량과 스프레드(가격 편차)가 적어 최적 거래 가격으로 주문이 체결되는 환경을 갖추고 있고, 초당 500 BTC 주문 가능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대량 주문도 대기 없이 즉각 체결될 수 있다. 거래량은 BTCC 거래소 거래 호가창에서 두터운 대기 주문 수량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업계 최저 거래 수수료와 가장 공정한 선물 거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BTCC는 12년째 무사고로 운영되고 있으며, 특별한 보안조치 보안 위협을 감지하고 대응하기 위해 24시간 거래소를 모니터링하는 전담 보안 팀이 배치되어 있어, 업계 최고의 자산관리로 사용자의 자산을 보호하고 있으며, 해킹 방지를 위해 암호화폐 콜드 월렛 보관과 고급 암호화 기술 사용하여 사용자의 개인 정보 및 거래 데이터를 보호하고 있다. 또한 미국, 캐나다, 유럽 암호화폐 거래소 라이센스 보유하고 있어 글로벌 사용자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BTCC 거래소는 사용자에게 입금 시 최대 2300 SUDT의 쿠폰을 제공하여 쿠폰을 사용하면 거래 수수료를 0.03%까지 낮출 수 있으며, 0.01%의 세계 최저 펀딩 수수료 혜택도 제공한다. 타 거래소에서는 1일 3회, 8시간에 1회 펀딩 수수료를 부과하는 반면, BTCC는 1일 1회만 부과하여 투자자를 배려한 수수료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 후 거래 시 최대 15,000 USDT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개최 예정인 이벤트로는, BTCC에 200개의 코인이 모두 상장된 후 특정 기간 동안 가입된 사용자의 스냅샷에 따라, 스냅샷 사용자의 계정에 100개 이상의 코인 에어드랍이 있다”라고 밝혔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