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25 (금)

포스텍 블록체인·디지털자산 전문가 4기 과정 수료식 개최
상태바
포스텍 블록체인·디지털자산 전문가 4기 과정 수료식 개최
  • 편집팀
  • 승인 2023.05.31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텍 총장 명의 수료증 및 준회원 자격 부여

[블록체인투데이 편집팀] 포스텍 블록체인 및 디지털자산 전문가 과정 4기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30일 강남 해시드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수료식에는 포스텍 홍원기 교수와 우종수 교수를 비롯한 포스텍 출신 강사진과 원우들이 참석해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본 과정을 수료한 원우들은 포스텍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함께 포스텍 총동창회 준회원 자격을 부여받았다.

지난 3월 8일부터 3개월 동안 진행된 이번 과정은 블록체인 기술과 디지털 자산에 대한 전문 지식을 습득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포스텍 블록체인 및 디지털자산 전문가 과정은 블록체인 기술의 기초부터 응용, 그리고 디지털 자산 시장 분석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기술력 향상과 시장 이해를 돕는 교육을 제공한다. 이러한 교육 프로그램은 미래 지향적인 기술인 블록체인과 디지털 자산 분야에서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인재를 육성하는 것에 목표를 뒀다.

본과정은 국내에서 업계를 리드하고 있는 블록체인, 메타버스, NFT, STO, AI 분야의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됐다. 이정엽 블록체인법학회장을 비롯해 △김종협 파라메타 대표 △우종수 포스텍 CCBR 센터장 △황라열 힐스톤파트너스 대표 △박재현 람다 256 대표 △장민 빌리빗 대표 △이찬기 언오픈드 대표 △백승광 블록와이스레이팅스 대표 △조현진 젤리스페이스 대표 △연창학 블록오디세이 파운더 △김도형 이스크라 CTO △박열 크립토퀀트 애널리스트 등이 참여하였다.    

또한 교육 기간 중 실시한 워크숍에서는 수강생들의 본인 회사 프로젝트 IR을 진행하였고, 심사 및 자문에는 이번 과정 후원사인 힐스톤파트너스, 요즈마그룹, 아너스자산운용 등이 참여하였다. 워크숍 장소는 원우 기업인 법무법인 율촌에서 강의장을 지원하였다.  

포스텍 블록체인 및 디지털자산 전문가 5기 과정은 개선되고 확대되어 더 많은 수강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성장할 계획이다. 교육에 관심이 있는 참여자는 전문가 과정 주관사인 블록체인투데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포항공과대학교(POSTECH)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와 인재 양성을 통해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글로벌 연구중심대학을 지향한다. 현재 포스텍은 다양한 학문 분야에서 성과를 내며, 특히 최근 급부상하는 블록체인 및 디지털자산 분야에서도 연구와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를 통해 포스텍은 지속적으로 사회 발전에 기여하며 글로벌 연구중심대학의 목표를 실현해 나갈 것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