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주목 받는 AI 코인 가격 예측 플랫폼 'y프리딕트'… 모금액 165만 달러 돌파
상태바
주목 받는 AI 코인 가격 예측 플랫폼 'y프리딕트'… 모금액 165만 달러 돌파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5.25 11: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AI 기반 코인 가격 예측 플랫폼 ‘y프리딕트’의 사전 판매 모금액이 165만 달러 이상을 달성하고 있다. 사전 판매는 현재 6단계가 진행 중이다. 프로젝트의 고유 토큰인 YPRED 토큰은 올해 안에 0.12달러로 상장 예정이다. 현재 6단계에서 0.09달러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상장 가격보다 33%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y프리딕트’는 트레이딩 산업에 새롭게 등장한 다크호스로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사전 판매를 통해 프로젝트 초기 개발비를 건실하게 확보해 가고 있다. 인공지능이 새로운 화두로 떠오르는 상황에서 앞으로 더 많은 투자자와 트레이더들이 코인 투자에 있어서 인공지능의 힘을 빌리려 할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전문가들은 y프리딕트의 YPRED 토큰에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고 있다. 

◆y프리딕트 - 시장 참여자들이 갖게 되는 우위

y프리딕트의 라이트페이퍼에 따르면 해당 프로젝트는 최첨단 암화화폐 리서치 및 트레이딩 플랫폼 개발에 힘쓰고 있다. 프로젝트의 플랫폼을 활용하면 투자자들은 여러 가지 AI 기반 시그널, 소셜 및 뉴스 정서 분석 기능, 차트 패턴 인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게다가 이 플랫폼의 최첨단 가격 예측 모델과 데이터 인사이트는 상위 1% AI 개발자과 금융공학자들에 의해 개발되고 있다. 

플랫폼은 마켓플레이스를 포함하고 있어 전문가가 개발한 예측 모델, 거래 신호 데이터 분석 등을 직접 판매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개발 전문가 역시 사용자들의 구독료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프로젝트 백서는 y프로젝트 제품 풀버전 출시를 2023년 말로 예상하고 있다. 하지만 플랫폼의 초기 베타 버전에 관심이 있다면 링크에 접속하여 대기자 등록이 가능하다. 

◆YPRED - 패시브 인컴 창출 가능한 유틸리티 코인
y프리딕트의 YPRED 토큰은 폴리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다. 따라서 저렴한 가스비와 빠른 트랜잭션이 가능하다. 해당 토큰은 플랫폼 내에서 주요 화폐로 사용된다. 

Y프리딕트는 무료, 액티브, 프로트레이더 세 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무료 버전을 제외한 두 가지는 유료 버전으로 기능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플랫폼의 모든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YPRED 토큰을 통한 구독료 지불이 필요하다. 

구독료의 10%는 토큰 보유자에게 분배되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고정 수익을 얻는 동시에 시장에서 토큰 매도 압력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구독자는 스테이킹을 통해 매달 패시브 인컴을 창출할 수도 있다. 

◆YPRED - 투자자에게 집중한 토크노믹스
현재 진행 중인 사전 판매에서는 발행 토큰 1억 개 가운데 80%가 판매된다. 이는 대부분의 여타 사전 판매에서 토큰이 내부자에게 집중된 것과 상반된다. y프리딕트는 토큰 발행량의 80%가 투자자에게 제공되고 나머지 20%가 유동성, 자금, 개발비로 할당된다. 이러한 토크노믹스 덕분에 러그풀의 가능성을 제거할 수 있다. 

코인 시장이 회복세를 보임에 따라 AI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을 고려했을 때 y프리딕트는 올해 유망 프로젝트로서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토큰은 ETH, MATIC, BNB, 법정 화폐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