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스폰지(SPONGE) 밈코인, OKX 투표 우승시 상장 확정
상태바
스폰지(SPONGE) 밈코인, OKX 투표 우승시 상장 확정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5.19 14: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화제의 신규 밈코인 SPONGE가 OKX 거래소에 상장될 수 있다는 소식이 발표되었다. 발표에 따르면 OKX 거래소에서 여러 밈코인을 후보로 투표를 진행한 다음 우승 코인이 상장하게 된다.

투표는 $SPONGE 보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폰지밥 토큰은 밈코인 프로젝트로 소셜미디어 존재감이 커 투표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측된다. 스폰지밥 토큰의 트위터 팔로워 수는 4만 1,000명 이상이며 텔레그램 채널 구독자 수도 2만 1,000명 이상이다.

SPOGNE 코인은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신생 코인이지만 높은 인기에 힘입어 이미 8곳의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세계적 암호화폐 거래소 게이트아이오와 MEXC 상장까지 발표되어 놀라움을 자아냈으며 앞으로 상장 거래소가 추가되며 토큰 가격이 랠리를 지속할 것으로 분석한다.

OKX 밈코인 상장 투표에는 스폰지밥 토큰 외에도 4개 프로젝트가 참여한다. 후보 중에서 5,000표 이상을 획득한 밈코인이 우선적으로 거래소에 상장되며 투표는 5월 17일 오후3시부터 5월 22일 오전 11시(한국 시간)까지 진행된다. 투표 종료 후 22일 오후 3시(한국 시간)에 결과가 발표된다.

◆OKX 투표 참여하기
1. 투표에 참여하려면 OKX 계정에 토큰을 10달러 이상 입금해야 한다. 한 명의 유저는 여러 토큰에 투표할 수 있다.
2. 거래소는 투표 후보 코인 5개 중에서 상위 2개를 상장할 예정이지만, 3위 프로젝트가 5,000표 이상을 얻었다면 3위 프로젝트 역시 상장 대상이 된다.
3. OKX는 5,000표 이상을 획득한 밈코인을 우선순위로 상장한다.
4. OKX의 조건을 만족하는 토큰은 가능한 빨리 상장될 예정이다.
5. 부정행위나 악의적 행동이 발견될 경우 해당 표는 무효 처리된다.
6. 투표 참여 토큰에 관한 인출 규정은 투표 종료 이후 발표한다.

◆SPONGE - 글림 경품 이벤트 진행
스폰지밥 토큰은 SPONGE 보유자를 위해 글림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사용자는 20달러 상당의 SPONGE 토큰을 받을 수 있다.

참여하려면 SPONGE 토큰을 보유한 상태에서 OKX 거래소에 회원 가입하고, KYC 절차를 완료하면 된다. KYC 절차를 완료한 화면을 캡쳐하여 업로드에 올리고, SPONGE 입금 주소를 입력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