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코인베이스, 이전 AWS과 마이크로소프트 직원인 팀 바그너(Tim Wagner)를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으로 채용
상태바
코인베이스, 이전 AWS과 마이크로소프트 직원인 팀 바그너(Tim Wagner)를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으로 채용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08.08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크립토 코인스뉴스 ⓒ블록체인투데이

8월 6일 블로그 포스트에 따르면, 이전에 아마존 웹 서비스(AWS)와 마이크로소프트 직원이었던 팀 바그너는 코인베이스에 엔지니어링 담당 부사장으로 합류했다.
?

바그너는 이제 코인베이스의 엔지니어링 팀을 이끌게 될 것이고, 이 팀은 "세계를 위한 개방된 금융 시스템을 만드는 그 사명의 그 중심"에 있게 된다고 코인베이스는 그 게시물에서 밝혔다.

"가장 개방적이고 안전하며접근 가능한 금융 시스템"을 목표로 하는 바그너는 또한 자신의 링크드인(LinkedIn) 프로필에 따라 샌프란시스코, 뉴욕, 시카고에서 엔지니어링 인재를 고용하여 팀을 확대 할 책임이 있을 것이다.

코인베이스에 입사하기 전 바그너는 AWS 람다(Lambda), 아마존 API 게이트웨이(Gateway), AWS 서버리스 앱 리포지토리(Serverless App Repository)에서 최근에 일했으며 5 년 이상 AWS에서 총괄 관리자(GM)로 근무했다.

AWS 이전에 바그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비쥬얼 스튜디오 얼티밋(Visual Studio Ultimate)의 개발 책임자로 근무하면서 수년을 보냈다.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암호화폐 거래소이자 지갑인 코인베이스는 최근 월스트리트 임원 제프 호로비츠 (Jeff Horowitz)를 새로운 최고 특별 감사 책임자로 고용했으며, 이전에 트위터와 페이스 북에서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일했던 레이첼 호로비츠(Rachel Horowitz)를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신임 부사장으로 고용했다.

지난 주 코인베이스는 리플(XRP), EOS, 모네로(XMR), VeChain (VEN), 카다노(ADA), 비트코인 골드 (CIT), 그리고 텔레그램과 같은 암호화폐들을 저장하는 것을 포함하여 그 보관 서비스에 대한 49 개의 새로운 자산의 상장을 탐색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