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알트코인 가격 전망 - 높은 상승 가능성 지닌 밈코인 BEST 4
상태바
알트코인 가격 전망 - 높은 상승 가능성 지닌 밈코인 BEST 4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5.17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블록체인 센터(Blockchain Center)의 알트코인 시즌 지수는 여전히 비트코인 시즌이 진행되고 있다고 가리키지만, 시가총액이 낮은 소형 알트코인과 밈코인은 이에 상관없는 공격적 성장을 보이고 있다. 

몇 주 전 페페 코인(PEPE)의 폭발적 성장으로 한때 토큰은 시가 총액이 10억 달러를 넘기도 했으며, 새로운 소형주 알트코인 랠리를 유발한 것으로 보인다. 

아래에서 전문가들이 성장을 기대하는 유망 알트코인 전망을 공유한다. 

◆Ai도지 AiDoge (AI)

알트코인 순위 1위는 Ai도지이다. Ai도지는 인공지능(AI) 기반 밈 생성 및 공유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네이티브 토큰 $AI의 사전 판매가 몇 주 동안 큰 인기를 끌었다. 

신규 밈코인 수요가 끝없이 이어지고 인공지능 기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투자자들은 $AI 토큰이 저렴할 때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몰려들고 있다. 사전 판매 모금액은 이미 830만 달러를 넘었다. 

$AI 토큰은 현재 $0.0000304에 판매되고 있지만, 모금액이 846만 달러에 도달하면 $0.0000308로 오른다. 사전 판매 종료 이후 토큰은 $0.0000336에 상장될 예정이다. 

Ai도지는 사전 판매로 최근 하루에 100만 달러씩 판매되고 있어 남은 토큰을 구매하려면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강력한 가치와 유틸리티를 갖춘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많은 전문가가 $AI의 성장 잠재력을 높게 평가한다. 

◆스폰지밥 SpongeBob ($SPONGE)

스폰지밥 스퀘어팬츠 테마 밈코인 $SPONGE는 출시된 지 2주도 되지 않았지만, 유니스왑에서 상장가 대비 85배까지 오르는 등 인상적 움직임을 보여주었다. 

현재 $0.00057 부근에서 거래되는 스폰지밥 토큰의 시가 총액은 대략 2,000만 달러이다. 여전히 토큰 가격이 상장 가격에 비해 20배 높기 때문에 앞으로도 마케팅 모멘텀이 지속되는 한 크게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스폰지밥 토큰은 최근 세계 15위권에 드는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게이트아이오와 비트겟에 상장되었으며 다른 코인 프로젝트와 적극적으로 파트너십을 맺고, 곧 많은 이들이 기대하는 에어드랍을 진행한다. 따라서 앞으로도 $SPONGE가 랠리할 이유는 많은 것으로 보인다. 

◆밀라디 밈 코인 Milady Meme Coin (LADYS)

밀라디 밈 코인(LADYS)도 계속 펌핑하고 있다. 코인은 테슬라, 트위터, 스페이스X CEO 일론 머스크가 한 트윗 메시지를 올린 직후 출시되었다. 머스크는 트위터에 밀라디 메이커 이미지를 올리며 문구로 “There is No Meme”, “I Love You”라고 적었다. 

밀라디 메이커는 오픈씨에서 거래되는 인기 NFT 컬렉션으로 머스크의 트위터 이후 컬렉션의 바닥가는 즉시 펌핑되었다. LADYS 토큰은 지난주 저점 $0.00000000017 대비 현재 850배 이상 높으며 마지막으로 $0.000000147 부근에서 거래되었다. 

덱스툴즈 자료에 따르면 아직 프로젝트의 시가 총액은 1억 3,000만 달러에 불과하다. 페페 코인 시가 총액이 한때 10억 달러를 돌파했던 점을 고려하면 LADYS는 위로 상승할 여력이 충분히 남아있다. 

◆호머 심슨 코인 Homer Simpson Coin (SIMPSON)

이번 달 초에 생성된 호머 심슨 테마 밈코인 $SIMPSON은 비교적 조용하게 시장에 출시되었다. 하지만 5월 8일이 되자 밈코인은 폭발적으로 상승해 시작했으며 현재 360배 가량 상승했다. 

현재 토큰 가격은 $0.000000000018 부근이며 최대 토큰 공급량이 42경에 달하는 심슨 토큰은 시가 총액이 약 750만 달러로,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 위로 상승할 수 있는 폭이 크다. 호머 심슨의 인기를 고려했을 때 SIMPSON 토큰의 모멘텀이 증가할 확률도 크다고 분석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