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베트남 하노이 최대 쇼핑몰 AEON Mall 초대형 전광판에 뜬 메타젤리스 캐릭터
상태바
베트남 하노이 최대 쇼핑몰 AEON Mall 초대형 전광판에 뜬 메타젤리스 캐릭터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5.16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젤리스 대형 광고(제공=AUSBR080)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메타젤리스는 웹3 생태계를 선도하는 홀더 성장형 캐릭터이다. 5,000개의 한정판 NFT로 발행된 감성을 입힌 귀여운 캐릭터를 보유한 소유자(홀더)들은 다양한 상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업적 IP 권한을 부여하고 있다. 프로젝트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바이앤비즈(Buy&Biz) 전략으로 강력한 멤버십 구축에 힘쓰고 있으며, 오픈 IP 전략을 활용한 홀더들이 메타젤리스 캐릭터를 입혀 사업에 활용하고 있다.

메타젤리스 NFT #1252를 소유하고 있는 사업가 Ausbro80은 메타젤리스 캐릭터 및 바이앤비즈 컨셉이 자신의 사업에 부합하고 적극 활용하고자 다양한 홍보를 하고 있다. 그는 메타젤리스 트위터에서 진행한 팬아트 이벤트에 제출했던 영상이 1등으로 선정되며 메타젤리스와 인연을 맺은 홀더이다. 2022년 6월 베트남에서 하노이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Aeon Mall 내 52개의 LED 대형 스크린 광고 및  하노이에서 가장 번화한 곳인 Ah Adress 22 Dong Cac Street의 19.5m x 7.5m 대형 스크린에서 메타젤리스 캐릭터를 6주간 송출시키며 베트남 시민들에게 널리 알렸다. 
 

메타젤리스 AEON Mall 광고(제공=AUSBR080)


현재는 베트남 현지 유아 제품 생산 및 판매 파트너사인 ELIFE JOINT STOCK COMPANY와 함께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다. E-LIFE 제품은 메타젤리스를 적극 활용한 최초의 어린이 건기식 제품이다. 앞으로도  유아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출시할 계획이다.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기 위해 영상작업과 디자인 홍보물 등을 통해 메타젤리스를 베트남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로 만들고 있다. 이는 브랜드 이미지 증대와 함께 제품 매출도 상승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E-Life DELICI(제공=Elife)


Ausbro80은 “메타젤리스 프로젝트에서 가장 마음에 든 점은, 캐릭터들이 매우 귀여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메타젤리스 운영진들이 매우 열정적이고 열심히 일하고 있고 소통하고 있다는것도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메타젤리스 프로젝트는 명확한 ‘바이앤비즈(Buy & Biz)’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어서 사업자들간 돈톡한 네트워크도 형성할 수 있고 Open IP로 사업을 풀어내기에 좋은 여건들을 제시해 주고 있다.요즘 같이 어려운 시장 환경에서도 메타젤리스 NFT는 지속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아 국내외 다양한 인사들이 커뮤니티에 합류하여 함께 캐릭터를 키워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메타젤리스 프로젝트는 새로운 시도와 콘텐츠로 NFT 시장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좋은 예라고 생각한다.”며 한국의 블루칩 NFT가 글로벌로 널리 알려져 있다는 사실이 홀더로서 자부심을 느끼며 홀더와 함께 성장하는 메타젤리스 캐릭터를 높이 사고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