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빗썸 부리또 월렛, 친구 초대 이벤트 이달 말까지 진행
상태바
빗썸 부리또 월렛, 친구 초대 이벤트 이달 말까지 진행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5.15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빗썸 부리또 월렛, 친구 초대 이벤트 실시(출처=부리또)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대표 신민철)가 웹3.0 디지털 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5월 31일까지 앱 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빗썸 부리또 월렛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 내 초대 링크를 주변 지인에게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통해 회원 가입 시 기존 유저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1만원 상당의 XPLA(엑스플라) 토큰을 리워드로 제공한다. 초대할 수 있는 친구 수는 최대 10명이다.

블록체인 메인넷 XPLA에 온보딩되는 ‘미니게임천국’과의 콜라보 이벤트도 준비됐다. 친구 초대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올해 2분기 중 출시 예정인 신작 게임 미니게임천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 300개씩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빗썸 부리또 월렛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천300개가 넘는 토큰을 관리할 수 있는 빗썸 부리또 월렛은 현재 NFT 마켓플레이스 '팔라', 이더리움 기반 차세대 블록체인 메인넷 프로토콜 '캐스퍼 네트워크' 개발사인 캐스퍼랩스, 탈중앙화거래소(DEX) 애그리게이터 '1인치네트워크', 클레이튼 기반 자동화 마켓메이커(AMM) DEX '클레이스왑' 등 유수의 블록체인 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서비스 연동을 지원하고 있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가상자산 지갑 서비스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향후 게임사를 비롯한 다양한 파트너 기업들과 적극적으로 협업하며 웹3.0의 진정한 가치를 입증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얼마 전 빗썸 부리또 월렛은 ‘2023 웹3.0 코리아 네트워킹 위크’의 일환으로 개최된 AMA '더 웹3.0 위드 부리또 월렛(The Web3.0 with Burrito Wallet)'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빗썸 부리또 월렛 및 마이스퀘어 NFT를 이용자들이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하는 자리로 기획됐으며, AMA(Ask Me Anything) 세션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와의 활발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kjm@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