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가상화폐 가격 폭락 가운데 하루 만에 100만 달러 모금한 밈코인?
상태바
가상화폐 가격 폭락 가운데 하루 만에 100만 달러 모금한 밈코인?
  • 김재민 기자
  • 승인 2023.05.10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김재민 기자] 가상화폐 시장은 불장에서 다시 약세 구간에 진입하고 있다.

2022년 FTX 거래소의 예기치 못한 붕괴 이후 암호화폐에 대한 신뢰도는 추락했으며 시장은 회복의 기미 없이 깊은 하락 추세에 빠졌다.

2023년이 시작하며 비트코인, 이더리움 및 일부 알트코인이 거시 경제 상황 및 완화되는 인플레이션의 수혜를 입으며 새로운 상승장을 시작했지만 여전히 사상 최고가에 비해서는 낮은 가격대를 보인다.

암호화폐 가격의 변동에도 불구하고 새로 떠오르는 밈코인 Ai도지(AiDoge)는 글로벌 유틸리티와 초기 투자자에게 300배 이상의 잠재력 수익 가능성을 제시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아직 공개 거래소에 상장하기 전인 화제의 네이티브 토큰 $AI는 사전 판매에서 상당히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있으며 24시간 동안 100만 달러 이상이 소진되기도 했다. 


◆Ai도지 생태계: 밈코인과 AI의 결합


기술의 진화로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라는 혁신적 개념이 탄생했으며 현재 빠른 속도로 주요 산업을 파고들고 있다.

AI 산업 발전의 이정표와 같은 프로젝트 챗GPT는 솔루션 중심 플랫폼으로 사용자가 텍스트 프롬프트를 입력하면 다양한 분야에 관한 자세한 답변을 얻을 수 있으며 아우르는 주제도 교육, 금융, 예측 등 셀 수 없이 많다.

흥미롭게도 AI 기술의 파급력이 가상화폐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으며 각종 플랫폼이 트레이딩 구조를 단순화하려는 시도에 앞다투어 애플리케이션과 소프트웨어에 AI를 도입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돋보이는 한 가지 프로젝트 Ai도지(AiDoge, $AI)는 밈코인과 인공지능이라는 두 컨셉을 융합해 여러 가상화폐 커뮤니티에서 회자되고 있다.

대부분의 밈코인은 몇 안 되는 투자자가 토큰의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 코인 펌핑 시 변동성이 매우 높다.

하지만 이러한 토큰은 유틸리티가 부족하며 그러한 이유로 상장 초기에 초고속으로 고점까지 치솟았다가 즉시 하락 추세를 경험하기도 한다.

Ai도지는 인공지능 밈 생성기라는 혁신적 기능을 제공해 기존 밈코인과 차별화된다.

AI 기반 밈 생성기는 챗GPT와 동일한 컨셉을 가졌으며 사용자가 입력하는 텍스트 프롬프트에 따라 밈을 생성한다.

Ai도지는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상호작용하는 방법은 바꿀 잠재력이 있다. 사용자는 바이럴 밈을 제작해 인터넷에 업로드하며 무수한 상호작용 속에서 높은 인기를 얻을 수 있다.

Ai도지의 자동화된 밈 생성 시스템 덕분에 사용자는 단 몇 초 만에 수 백개의 바이럴 밈을 생성할 수 있다.

게다가 Ai도지는 최신 가상화폐 트렌드를 기반으로 밈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예를 들어, 현재 시바 이누 혹은 도지코인이 유행하고 있다면 사용자는 토큰과 비슷하게 생긴 밈을 제작해 공유하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블록체인 기술 덕분에 사용자는 본인이 제작한 밈에 대한 권리를 가질 수 있으며 $AI 토큰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Ai도지의 펀더멘탈로 꾸준한 상승 곡선 유력

블록체인 기술 덕분에 인공지능 기술의 영향은 가상화폐 세계로 더욱 깊이 파고들고 있다.

Ai도지는 세계적으로 극찬 받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배포되어 고품질 밈을 발행할 수 있는 안전하고 투명하며 조작 불가능한 플랫폼을 보장한다.

플랫폼의 창의적 AI 기반밈 생성기는 여러 산업에서 활용될 수 있으며 브랜드 및 기업에서도 자사를 홍보하기 위한 높은 품질의 밈을 쉽게 제작할 수 있다.

$AI 토큰은 사전 판매의 무서운 기세로 계속해서 가상화폐 커뮤니티에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으며 현재 사전 판매 모금액은 466만 달러 이상이다.

전 세계 산업에서 토큰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며 지난 24시간 동안에만 100만 달러 이상 유입되었다.

아직 거래소에 상장되기 전 단계인 $AI는 사전 판매에서 빠른 속도로 토큰이 소진되고 있으며 매력적 사용 사례로 판매 속도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kjm@blockchaintoday.co.kr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당사는 언급된 제품으로부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