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11 (화)

U2U 월렛, 3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1300만 트랜잭션' 달성
상태바
U2U 월렛, 3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1300만 트랜잭션' 달성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4.26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U2U 월렛(U2U Wallet)이 불과 3개월 만에 1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와 1,300만 건 이상의 트랜잭션을 달성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다. 커뮤니티가 U2U 월렛을 신뢰하고 사용하는 이유는 크게 보안성과 잠재력 두 가지이다.

사용자들은 다른 지갑처럼 12자가 아닌 최대 15자로 개인 키를 관리한다. 


◆U2U 월렛의 잠재력
또 다른 이유는 U2U 월렛의 잠재력이다. 유니콘 울트라(Unicorn Ultra) 생태계의 기본 지갑인 U2U 월렛은 유니콘 울트라 블록체인에 구축된 모든 프로젝트의 모든 토큰을 저장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따라서 이 지갑은 안정성과 확장성이 뛰어나야 하며, NFT, 디앱(DApps), 웹3 등을 포함한 폭넓은 프로젝트와 제품의 성장에 따라 확장할 수 있어야 한다.

앞서 언급한 장점과 기본 기능 외에도 이 앱의 가장 중요한 장점 중 하나는 초보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라는 점이다.

U2U 월렛은 사람들이 안전한 비수탁 방식으로 암호화폐에 더 잘 접근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만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하나의 앱을 통해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U2U - 벤처 빌더가 가미된 차세대 블록체인 플랫폼
유니콘 울트라는 제품 개발 외에도 벤처 빌더(Venture Builder) 모델과 블록체인 기술을 통합하여 스타트업에 동기를 부여하고 기술 유니콘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늘렸다. 유니콘 울트라는 커뮤니티의 힘을 믿으며  영향력 있는 결정에 모든 생태계 구성원이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보장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운영된다.

커뮤니티의 힘은 탈중앙화 경제를 실현하는 데 가장 기본적인 자원이다. 커뮤니티의 잠재력을 이해하는 U2U는 이를 활용하고 벤처 빌더 모델과 통합하여 스타트업의 성공을 향한 여정을 종합적으로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한국어로 진행되는 U2U 밋업 이벤트
U2벤처(U2Venture)는 커뮤니티와 더 많은 소통하기 위해 오는 4월 28일 한국에서 밋업(Meet up)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U2U 월렛을 다운로드하여 기능과 유틸리티를 경험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