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도널드 트럼프, 두 번째 NFT 컬렉션 출시
상태바
도널드 트럼프, 두 번째 NFT 컬렉션 출시
  • 한지혜 기자
  • 승인 2023.04.19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혜 기자] 뉴욕 대배심에 의해 기소된 지 얼마 되지 않은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가 최근 두 번째 NFT 컬렉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8일(현지 시각) 더블록이 보도했다. 

첫 번째 디지털 트레이딩 카드는 지난 해 12월에 출시되었고 이는 몇 시간 만에 매진되었다. 그 후 지난달 트럼프 전 대통령이 뉴욕 대배심에 의해 기소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이 컬렉션의 가격은 500% 이상 급등했다. 컬렉션에서 가장 저렴한 NFT의 가격이 당시 약 0.58 ETH, 즉 1,000달러까지 상승했다.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트루스 소셜(Truth Social)에서 새로운 시리즈를 발표했다. 첫 번째 세트와 마찬가지로 트럼프가 록 스타, 카드패의 킹, 심지어 델라웨어 강을 건너는 조지 워싱턴(George Washington) 등으로 변신한다. 

트럼프는 "이전에 출시한 디지털 트레이딩 카드의 큰 성공에 힘입어 다시 한 번 디지털 트레이딩 카드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는 글과 함께 뉴스 컬렉션 링크를 공유하며 팔로워들에게 "재미있게 즐기시길!"이라고 덧붙였다.

오픈씨(OpenSea) 데이터에 따르면 45,000장의 NFT 트레이딩 카드로 구성된 이 제품은 몇 시간 만에 매진되었으며, 첫 24시간 동안 약 648 이더(78만 5,000달러)의 거래량을 기록했다. 

hj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