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7:51 (금)

하나증권, '메타하나' 프로젝트 시작… NFT 전시회 개최
상태바
하나증권, '메타하나' 프로젝트 시작… NFT 전시회 개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3.04.14 16: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디지털뉴스팀] 뉴스1에 따르면 하나증권은 오는 23일까지 을지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하트원(H.art1) 4층에서 '메타하나(META1)' 프로젝트 전시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메타하나(META1)' 프로젝트는 토큰증권(STO)사업을 준비하는 하나증권에서 프린트 베이커리와 손잡고 마련한 인기 작가의 미술품과 대체불가토큰(NFT) 전시회이다.

관심이 있는 손님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하나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선정된 손님에게는 19일과 23일 두차례에 걸쳐 작가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전시회에서는 도도새를 테마로 천국과 자연의 이미지를 결합한 아트워크로 유명한 김선우 작가의 작품들과 PFP(개인 NFT 프로필 사진)로 NFT 디지털 아티스트 가운데 높은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는 다다즈 작가의 살물회화와 NFT작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임상수 하나증권 WM그룹장은 "예술과 금융을 연결하기 위해 시작한 이번 프로젝트를 더욱 발전 시켜 디지털 손님 네트워크 형성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타하나(META1)' 프로젝트에서는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작가의 한정판 NFT, 주식 쿠폰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