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위메이드 나일, M2E 프로젝트 '스니커즈' 한정판 NFT 공개
상태바
위메이드 나일, M2E 프로젝트 '스니커즈' 한정판 NFT 공개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4.14 14: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이 M2E(Move to Earn) 프로젝트 ‘스니커즈(SNKRZ)’의 한정판 NFT를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NFT는 ‘스니커즈 스타터 팩 NFT(SNKR2 Starter Pack NFT)’으로, 4월 27일(목)부터 나일의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된다. 스타터 팩 NFT는 오직 나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판 스킨은 물론, 즐거운 피트니스 활동을 지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국내 최초 M2E 프로젝트 스니커즈는 메타버스 세계에서 나만의 스니커즈 NFT를 신고 걷거나 달릴 때마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웹3(WEB3) 소셜 피트니스 디앱(DApp)이다. 국내 M2E 프로젝트 중 최대 규모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으며, NFT 거래량도 1위다. 유틸리티 토큰 $FORCE(FRC)가 위믹스파이(WEMIX.Fi)에 상장되며 더욱 진화된 토크노믹스2.0로 도약했다.

토크노믹스2.0으로 변화됨에 따라 유틸리티 토큰의 활용처가 다각화됐다. 이용자들은 피트니스 활동을 하며 스태미나를 소모할 때마다 운동 포인트(Workout Point)를 받을 수 있다. 하루 동안 획득한 운동 포인트에 따라 랭킹이 결정되고, 보상으로 $FORCE가 주어진다. $FORCE는 스니커즈 신발 NFT를 육성하고, 스킨과 아이템, 랜드 구매에 사용된다.

이와 함께, 나일은 4월 20일(목)부터 마켓플레이스에서 T2E(Talk to Earn) 라이프 디앱(Life DApp) ‘탱글드(Tangled)’의 타임피스 NFT 2라운드 판매를 시작한다. 새롭게 판매되는 라인업은 4월 17일(월)부터 나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탱글드 타임피스 NFT는 NFTFi 서비스 ‘네이트 스테이션 (NEITH Station)’’의 네이트 NFT 컬렉션이다. 약속의 날 이후 정해진 위믹스(WEMIX)와 교환이 가능해 미래의 안정된 가치가 보장되는 것이 특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