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7 17:25 (화)

코넌코리아, '드림시티' 게임 오픈 기념 선착순 응모코인 지급 이벤트
상태바
코넌코리아, '드림시티' 게임 오픈 기념 선착순 응모코인 지급 이벤트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4.11 15: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코넌코리아(회장 표세진)가 블록체인 게임 드림시티(Dreams Come True) 오픈 기념으로 3주간 코넌코리아의 전용 전자지갑인 메타콘(METACON)을 신규 설치한 10만명에게 드림시티 1회 응모를 할 수 있는 싸이콘(CYCON)과 클레이(KLAY)를 무료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5억원 상당의 대규모 이벤트이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다음과 같다. 구글 플레이스 스토어에서 메타콘(METACON)을 설치 후 휴대폰 인증을 정상적으로 인증하고 하단 메뉴란 설정칸에 응모코인 받기를 클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표세진 코넌코리아 회장은 “이번 응모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드림시티(Dreams Come Ture)의 매력과 재미 그리고 게임의 투명성, 건전성을 직접 체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 이후에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및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니 드림시티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라고 덧붙였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토종 블록체인 기업인 코넌코리아가 독자 개발하여 오픈한 드림시티(Dreams Come True)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꿈은 이루어진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응모의 모든 알고리즘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진행된다.

주요 특징은 △사행성 원천 배제 △당첨번호 조작 불가 △스마트 컨트랙트 기반의 응모 방식으로 위, 변조 불가능 △높은 당첨 확률(최대 당첨 확률 1/183) △당첨자가 무조건 배출되는 골든 회차 룰 적용 △매회 누적 금액 10% 기부로 사회 공식성 실현 등이 있다. 

특히 골든 회차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골든 회차는 1등 당첨자 없이 10회 연속 누적될 경우 11회차에는 1등 당첨 범위를 기존 2등 및 3등까지 확대하여 무조건 1등 당첨자가 나오도록 하고 그간 누적된 싸이콘(CYCON)을 당첨싸이콘으로 한다. 골든 회차의 경우 1등 당첨확률은 최고 1/183가 되어 당첨 확률이 매우 높고 이로 인해 많은 당첨자가 나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드림시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넌코리아 홈페이지와 뉴스 코넌의 유튜브 그리고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