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암호화폐 정보 제공 플랫폼 '익스체인지 플러스', '익플' 한국 상륙
상태바
암호화폐 정보 제공 플랫폼 '익스체인지 플러스', '익플' 한국 상륙
  • 장명관 기자
  • 승인 2023.04.05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장명관 기자] 자체적인 데이터 수집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 암호화폐 정보 제공 및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익스체인지 플러스(Exchange Plus), 일명 익플이 국내 서비스를 정식적으로 런칭하였다.

Exchange Plus, 이하 "익스체인지 플러스"는 트레이딩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라이브 이슈"라는 메인 서비스를 통해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시장 분석, 전문가 의견, 주요 일정 등을 포함하여 Exchange Plus는 사용자 친화적인 스케줄 서비스를 통해 주요 일정과 이슈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플랫폼의 목표는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고, 사용자들에게 원활한 정보 구조를 제공하는 것이다.

현재의 시장 구조는 다양한 플랫폼과 매체에서 정보를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며, 많은 정보가 부정확하거나 신뢰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Exchange Plus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하나의 통합된 공간에서 고품질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시장 관점을 제시하고 있다.

익스체인지 플러스는 트렌드, 시장 분석, 전문가 의견 등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플랫폼은 국내 암호화폐 인플루언서들의 관심을 받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Exchange Plus(익플)은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플랫폼의 성장을 위해 "EXPLUS (익플)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하고 있다.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가 지원되며, 우수한 활동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가 제공된다. 모집 기간은 3월 1일부터 3월 15일까지 2주간이며, 매 달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므로 2차 모집 여부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길 권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